133,476 클릭 |

안양 맛집 베스트 45곳

“안양에 있다는 찐 맛집 다 모아둠:)”

  • 한근집 사진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경수대로 1364

    가고싶다

    1.

    한근집

    4.4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경수대로 1364

    토리

    화력이 쎄고 쎈불에서 익혀내서 스테이크용으로 맛있게 구워먹을 수 있음. 차돌박이가 기름이 고소하고 다른곳보다 두툼해서 고소함이 배가된 느낌. ...

    화력이 쎄고 쎈불에서 익혀내서 스테이크용으로 맛있게 구워먹을 수 있음. 차돌박이가 기름이 고소하고 다른곳보다 두툼해서 고소함이 배가된 느낌. 열무국수는 느끼함을 내려주면 시원해서 술도 해장되는 느낌. 생각보다 등심이 정말 부드럽고 육질이 좋았다.

    더보기
    한근집
    더보기 >
  • 곰이네 고래빵  사진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동편로49번길 19 1F

    가고싶다

    2.

    곰이네 고래빵

    4.3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동편로49번길 19 1F

    혜혜

    저는 실망감 없이 맛있었던 빵집이였어요. 집앞이라면 일주일에 한번씩은 꼭 가서 쟁여놓을 것 같네요 ㅎㅎ너무 멀어서...언제 또 가게 될지 모르겠...

    저는 실망감 없이 맛있었던 빵집이였어요. 집앞이라면 일주일에 한번씩은 꼭 가서 쟁여놓을 것 같네요 ㅎㅎ너무 멀어서...언제 또 가게 될지 모르겠어서 슬퍼요ㅠㅠ

    더보기
    곰이네 고래빵
    더보기 >
  • 커리숲 사진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329번길 29 1F

    가고싶다

    3.

    커리숲

    4.3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329번길 29 1F

    이아영

    안양에 댕리단길이라는게 생기면서 이쪽에 좀 인별갬성 카페나 맛집이 생겼는데 그 중하나가 커리숲이다. 남자친구와 중간에 안양이기 때문에 매우 환...

    안양에 댕리단길이라는게 생기면서 이쪽에 좀 인별갬성 카페나 맛집이 생겼는데 그 중하나가 커리숲이다. 남자친구와 중간에 안양이기 때문에 매우 환영.. 야채커리는 내가 아는 그 맛과 매우 비슷하다. 충분히 대체될만하다. 그리고 여기는 웨이팅도 없음 ㅠㅜ 행복...

    더보기
    커리숲
    더보기 >
  • 인덕원비빔국수 사진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안양판교로 25

    가고싶다

    4.

    인덕원비빔국수

    4.3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안양판교로 25

    miyaoo

    몇번 방문했는데도 아직도 깜짝깜짝놀람 이곳에오면 무조건 나는 비빔국수! 매콤달콤한 시원한 비빔국수에 따뜻한육수 한잔과 갈비만두의 조합은 정말 완...

    몇번 방문했는데도 아직도 깜짝깜짝놀람 이곳에오면 무조건 나는 비빔국수! 매콤달콤한 시원한 비빔국수에 따뜻한육수 한잔과 갈비만두의 조합은 정말 완벽하다 동네에 이런맛집이 있다는것에 정말 감사하다

    더보기
    인덕원비빔국수
    더보기 >
  • 번창순대곱창타운 사진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17번길 19 테마타운상가 건물 B1

    가고싶다

    5.

    번창순대곱창타운

    4.3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17번길 19 테마타운상가 건물 B1

    루비

    순대곱창볶음이 여전히 맛이 있는곳. 잡냄새도 없고 맴찔이에게는 맵지만 단무지로 응급처방 해주면서 콧물 좀 흘리며 씁씁 하며 자꾸 먹는 순대볶음....

    순대곱창볶음이 여전히 맛이 있는곳. 잡냄새도 없고 맴찔이에게는 맵지만 단무지로 응급처방 해주면서 콧물 좀 흘리며 씁씁 하며 자꾸 먹는 순대볶음. 어느정도 먹고 나면.. 역시 볶음밥! 볶음밥을 달달 볶아서 하트모양으로 만들어 먹어주면 사랑이 새록까지는 아니지만 재미도 있고 맛도 좋고

    더보기
    번창순대곱창타운
    더보기 >
  • 팥선생 사진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동안로 263 1F

    가고싶다

    6.

    팥선생

    4.3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동안로 263 1F

    엘도라도집쥐

    제발 이사가지마세요!! 대존맛 팥빙수. 기본에 충실하며 맛좋고 저렴하고 친절히시기까지... 정말 흠잡을곳 없습니다.

    제발 이사가지마세요!! 대존맛 팥빙수. 기본에 충실하며 맛좋고 저렴하고 친절히시기까지... 정말 흠잡을곳 없습니다.

    팥선생
    더보기 >
  • 운봉산장양고기 사진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305번길 12

    가고싶다

    7.

    운봉산장양고기

    4.3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305번길 12

    깽민

    이 집 역시 양수육 맛있게 잘한다. 부들부들하니 뼈에서 살코기가 쏙쏙 잘 분리된다. 과하지 않은 적당한 양 냄새가 남아 있는 점이 좋다. 쏘스...

    이 집 역시 양수육 맛있게 잘한다. 부들부들하니 뼈에서 살코기가 쏙쏙 잘 분리된다. 과하지 않은 적당한 양 냄새가 남아 있는 점이 좋다. 쏘스는 노량진보다 겨자의 톡 쏘는 맛이 더 강하다. 부추로 싸서 달달한 쏘스에 딱 찍어먹으니 초원에서 뛰노는 양이 입 안에 들어온 기분이다. 전골도 역시나 고기 많이 들어 있고 맛있다.

    더보기
    운봉산장양고기
    더보기 >
  • 라멘 키분 사진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3번길 16 현대프라자 107호

    가고싶다

    8.

    라멘 키분

    4.2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3번길 16 현대프라자 107호

    muk_diary

    차슈가 진짜 보들보들 맛잇었고 기름졌다 반숙계란도 완벽한 익힘정도 엄청 배고픈 상태에서 먹은건데도 양이 많아서 남겼다 요즘 내가 양이 줄어서 ...

    차슈가 진짜 보들보들 맛잇었고 기름졌다 반숙계란도 완벽한 익힘정도 엄청 배고픈 상태에서 먹은건데도 양이 많아서 남겼다 요즘 내가 양이 줄어서 그런거일수도.. 그런데도 국물이 진짜 맛있어서 면만 남겼다 ㅋㅋ

    더보기
    라멘 키분
    더보기 >
  • 코코크로와상 사진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동편로27번길 42 상가 1F 102호

    가고싶다

    9.

    코코크로와상

    4.2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동편로27번길 42 상가 1F 102호

    아녜스

    빨미까레 여기보다 더 맛있는 곳 있을까? 난 이 정도로도 충분해서 더 찾지 않을 것 같다. 초콜릿이 정말 신선하고 다른 곳보다 훨씬 두터운 초코...

    빨미까레 여기보다 더 맛있는 곳 있을까? 난 이 정도로도 충분해서 더 찾지 않을 것 같다. 초콜릿이 정말 신선하고 다른 곳보다 훨씬 두터운 초코가 한겹한겹 결이 다 느껴지는 페스츄리 위에 올라가 바삭하고 달콤하고 입안에서 난리난다ㅜ 아이스아메리카노랑 곁들이면 진짜 행복해지는 맛.

    더보기
    코코크로와상
    더보기 >
  • 쿠마 사진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182번길 43

    가고싶다

    10.

    쿠마

    4.2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182번길 43

    깽민

    . 빵가루가 입혀져 베어물 때 바삭함이 기분 좋게 느껴지고 이어 속재료 맛이 그대로 느껴진다. 돈까스 쏘스가 생각나는 쏘스와의 궁합도 좋다. 흠...

    . 빵가루가 입혀져 베어물 때 바삭함이 기분 좋게 느껴지고 이어 속재료 맛이 그대로 느껴진다. 돈까스 쏘스가 생각나는 쏘스와의 궁합도 좋다. 흠뻑 적셔 먹어도 짜거나 맛을 해치지 않는다. 양배추를 따로 주는데 이 쏘스에 양배추 찍어 먹는 것도 좋다.

    더보기
    쿠마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MangoPlate UseApp BottomBar Close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앱으로 보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정보 수정은 모바일앱 > 내정보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전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회원탈퇴

탈퇴한 계정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탈퇴 하시겠습니까?

회원탈퇴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