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6,915 클릭 |

수프 맛집 베스트 10곳

“으슬으슬 추울 땐 따뜻한 수프가 진리!”

  • 고메트리 사진 - 서울시 성동구 금호동4가 235

    가고싶다

    1.

    고메트리

    4.5

    서울시 성동구 금호동4가 235

    푸드성애자

    맛있다 가게가 조그맣고 메뉴도 많지 않으나 알차다 식전빵과 트러플수프가 입맛돋구기에 적합했다 그러나 메인메뉴 파스타와 오리요리는 조금 짜고 온도...

    맛있다 가게가 조그맣고 메뉴도 많지 않으나 알차다 식전빵과 트러플수프가 입맛돋구기에 적합했다 그러나 메인메뉴 파스타와 오리요리는 조금 짜고 온도도 조금 아쉬웠지만 대체적으로 맛있고 무난했다 재방문 의사 있음

    더보기
    고메트리 더보기 >
  • 빙하의별 사진 - 서울시 마포구 망원동 416-22

    가고싶다

    2.

    빙하의별

    4.5

    서울시 마포구 망원동 416-22

    삐약삐약뺙

    오렌지 치킨스테이크, 다른건 미트볼 이렇게 시켰어요! 먼저 소라빵에 수프를 담아 주셨어요~ 버터리한 소라빵 같은 거에 오늘은 대파 감자 수프를...

    오렌지 치킨스테이크, 다른건 미트볼 이렇게 시켰어요! 먼저 소라빵에 수프를 담아 주셨어요~ 버터리한 소라빵 같은 거에 오늘은 대파 감자 수프를 주셨는데 살짝 매콤하고 감자가 있어서 걸쭉했어요~ ㅎㅎ 저는 대식가라 빵까지 다먹어버림^^..프렌치 어니언 수프에 미트볼이 있는데 느므느므 맛있었어요. 미국식 토마토 미트볼에만 길들여져 있다가 이렇게 이색적인 미트볼을 먹으니까 넘 맛있더라구요!!

    더보기
    빙하의별 더보기 >
  • 힐사이드테이블 사진 - 서울시 종로구 내수동 110-48

    가고싶다

    3.

    힐사이드테이블

    4.2

    서울시 종로구 내수동 110-48

    영구빵

    맨날 먹던 메뉴만 먹게 된당 산체스랑 베리베리스무디ㅋㅋㅋㅋ 고기 들어갔는데 샐러드니까 죄책감이 덜함 근처에 샐러드 맛있게 하는 곳은 여기가 유일...

    맨날 먹던 메뉴만 먹게 된당 산체스랑 베리베리스무디ㅋㅋㅋㅋ 고기 들어갔는데 샐러드니까 죄책감이 덜함 근처에 샐러드 맛있게 하는 곳은 여기가 유일해서 가끔씩 생각난당 감자수프는 항상 솔다웃이아사 못 먹었는데 드디어..!! 개인적으로는 툼메이러숲이 더 맛났

    더보기
    힐사이드테이블 더보기 >
  • 리오네즈 사진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1187-3

    가고싶다

    4.

    리오네즈

    4.3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1187-3

    DoyK

    아무런 정보 없이 주차할 만한 자리가 있어 찾아간 가게. 작은 가게에 손님도 우리뿐이었다. 주문후 나온 식전빵은 따뜻하고 부드러우면서도 적당히 ...

    아무런 정보 없이 주차할 만한 자리가 있어 찾아간 가게. 작은 가게에 손님도 우리뿐이었다. 주문후 나온 식전빵은 따뜻하고 부드러우면서도 적당히 고소하고 담백했다. 프렌치 어니언 수프는 현지에서 먹던 맛과 가장 유사했다. 첫 국물은 살짝 싱거운 듯 했으나 재료들과 꼬릿한 치즈와 같이 먹으니 한그릇이 금방 바닥을 보였다. 에스카르고는 맛이 없을리 없고...찍어먹을 빵이 더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 프렌치 어니언 수프가 먹고 싶을깬 서울 대신 여기로

    더보기
    리오네즈 더보기 >
  • 레스쁘아뒤이브 사진 -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90-20

    가고싶다

    5.

    레스쁘아뒤이브

    4.1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90-20

    쫑누

    여러가지 경험하고 싶어서 앙트레2+메인1+차로 2인했음 양파수프: 제일 궁금했던 양파수프..너무 맛있었다...짠음식에 되게 약한 편인데 짜다는 ...

    여러가지 경험하고 싶어서 앙트레2+메인1+차로 2인했음 양파수프: 제일 궁금했던 양파수프..너무 맛있었다...짠음식에 되게 약한 편인데 짜다는 평이 있어서 정말 걱정스러웠는데 전혀 안짜고 너무 좋았다 ㅜㅠ에스카르고: 처음 먹어본 달팽이.,,내가 생각한건 판에 오목한 부분에 한개씩 한개씩 껍질채 담긴 에스카르고였는데 여긴 요리?느낌의 에스카르고였다. 그리고 다져져있었음. 근데 크림(?) 소스가...진짜 너무 맛있어요......

    더보기
    레스쁘아뒤이브 더보기 >
  • 샐러드셀러 사진 -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684-24

    가고싶다

    6.

    샐러드셀러

    4.1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684-24

    혀니이

    예쁘고 맛있었던 샐러드셀러. 아보카도 샐러드와 베이컨 칠리카도 샌드위치, 치폴레 스프를 주문했어요. 사진들이 너무 예뻐서 방문한 거였는데 맛도 ...

    예쁘고 맛있었던 샐러드셀러. 아보카도 샐러드와 베이컨 칠리카도 샌드위치, 치폴레 스프를 주문했어요. 사진들이 너무 예뻐서 방문한 거였는데 맛도 있더라구요! 하얗고 우디한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미니멀한 이 곳 컨셉을 잘 살리네요. 기대 안하고 그냥 시켜본 치폴레 스프가 베스트였어요. 후룩 넘어가지만 묽지 않고 다양하게 들어간 재료만큼 꽉 차있는 맛! 추울 때 가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스프는 재방문하면 꼭 다시 먹을 메뉴.

    더보기
    샐러드셀러 더보기 >
  • 프로마치 사진 - 서울시 성북구 안암동5가 103-149

    가고싶다

    7.

    프로마치

    4.2

    서울시 성북구 안암동5가 103-149

    내일은먹방중

    친구따라 간 고려대 앞에 정말 괜찮은 샌드위치 집이 있네요:) 가격도 괜찮고 양도 정말 많고 맛도 좋아요! 제가 시킨것은 토마토수프+이탈리안 1...

    친구따라 간 고려대 앞에 정말 괜찮은 샌드위치 집이 있네요:) 가격도 괜찮고 양도 정말 많고 맛도 좋아요! 제가 시킨것은 토마토수프+이탈리안 1/2 + 자몽쥬스 다 합해서 9천원 대였어요. 토마토수프는 맛있다고 한 어떤 리뷰를 보고 시켰는데 정말 맛있더군요:) 약간 심심할 수 있는 샌드위치 맛에 통통 튀는 새콤한 토마토수프를 곁들이니 정말 맛있었어요!

    더보기
    프로마치 더보기 >
  • 더베이커스테이블 사진 -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691

    가고싶다

    8.

    더베이커스테이블

    4.0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691

    별이

    "맛있는" 샌드위치와 제대로 만든 스프를 먹으러 간 곳. 샌드위치는 빵이 절반을 먹고 들어간다고 생각하기에 독일식 빵을 파는 더베이커스테이블을 ...

    "맛있는" 샌드위치와 제대로 만든 스프를 먹으러 간 곳. 샌드위치는 빵이 절반을 먹고 들어간다고 생각하기에 독일식 빵을 파는 더베이커스테이블을 찾았다.우리는 햄치즈샌드위치와 버섯스프, 부어스트달걀감자요리, 얼그레이를 주문했다. 샌드위치는 예상과는 달랐지만 맛이 매우깔끔했다. 치즈-햄이 겹겹이 반복되어 속재료맛이 넉넉히 났다.스프는 양송이를 갈아 만들었는데 약간 묽은느낌이었다. 조금만 더 걸쭉해도 좋을 듯! 식사를 마치고 일어서니 사람들이 매우 많아졌다.

    더보기
    더베이커스테이블 더보기 >
  • 왓어샐러드 사진 -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74-33

    가고싶다

    9.

    왓어샐러드

    4.0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74-33

    갬슐랭

    비트주스는 당근향이 강했지만 숨 안쉬고 벌컥벌컥 마시면 먹을만했어요. 샐러드는 새우랑 아보카도 등등 여러가지가 들어가있는데 넘나넘나 잘게 잘려있...

    비트주스는 당근향이 강했지만 숨 안쉬고 벌컥벌컥 마시면 먹을만했어요. 샐러드는 새우랑 아보카도 등등 여러가지가 들어가있는데 넘나넘나 잘게 잘려있어서 씹는 맛이 없었어요. 아삭아삭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부드럽지도 않고... 단호박수프는 적당히 달달하고 따뜻해서 배 차는 느낌이었어요. 가게 인테리어도 예쁘고 창가자리 앉아서 지나다니는 사람 구경하는 것도 재밌고 좋네요. 다음에 가게 된다면 다른 걸 먹어보고 싶네요.

    더보기
    왓어샐러드 더보기 >
  • 태번 38 사진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515-5

    가고싶다

    10.

    태번 38

    3.7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515-5

    JhY

    어 리예뜨 - 새우칩같은거 위에 연어 다진거 인당 1개. 아뮤즈로 생각하면 되나보다. 어니언 수프 - 이 수프는 인정!! 솔직히 별로로 하려다 ...

    어 리예뜨 - 새우칩같은거 위에 연어 다진거 인당 1개. 아뮤즈로 생각하면 되나보다. 어니언 수프 - 이 수프는 인정!! 솔직히 별로로 하려다 수프 생각나서 괜찮다한 것도 크다. 기분좋은 술 향과 치즈 향이 가득하고 완벽하게 카라멜라이즈된 양파, 보기 좋은 치즈 그라탕 모두 맘에 들었다. 어니언수프만은 다른데보다 맛있었다고 할 수 있다. 꽉 채워 담아 나온 저 안에 수프 제대로 머금은 빵도 한조각 숨어있다.

    더보기
    태번 38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