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7,956 클릭 |

곱창 맛집 베스트 25곳

“곱창에 소주각?”

  • 맛나곱창 사진 - 서울시 성동구 홍익동 131-1

    가고싶다

    1.

    맛나곱창

    4.0

    서울시 성동구 홍익동 131-1

    Jㅐ

    왕십리 곱창 골목에 위치한 "맛나곱창". 왕십리하면 곱창이고 곱창하면 왕십리인만큼 기대도 컸는데 기대에 부합할 만큼 맛있다!! 사진은 '돼지 소...

    왕십리 곱창 골목에 위치한 "맛나곱창". 왕십리하면 곱창이고 곱창하면 왕십리인만큼 기대도 컸는데 기대에 부합할 만큼 맛있다!! 사진은 '돼지 소금 막창'과 '야채곱창'. 소금막창은 생각보다 삼삼했고 야채곱창은 생각보다 매워서 번갈아가며 먹는 재미가 쏠쏠해요. 사진엔 없지만 '양념막창'도 많이 맵지 않고 달달매콤 한 게 맛있어요ㅎㅎ 겉이 살짝 타서 겉은 빠싹하고 안은 쫄깃한 막창은 정말 bb. 진짜 대애박은 '볶음밥'!!!! 이 맛을 제대로 설명하지 못하

    더보기
    맛나곱창 더보기 >
  • 신사소곱창 사진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12-10

    가고싶다

    2.

    신사소곱창

    4.4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12-10

    정민

    가루 뿌려진 떡이 왜케 맛있나요ㅠㅠ! 곱창 정말 맛있어요! 대창은 제가 안좋아해서 안먹었는데 친구가 맛있대요. 막창도 잘 구워먹으면 보들보들해요...

    가루 뿌려진 떡이 왜케 맛있나요ㅠㅠ! 곱창 정말 맛있어요! 대창은 제가 안좋아해서 안먹었는데 친구가 맛있대요. 막창도 잘 구워먹으면 보들보들해요 근데 전 떡이랑 곱창이 제일 맛있네요 :) 볶음밥을 못먹었으니까 다시 가야지 다시 가야지

    더보기
    신사소곱창 더보기 >
  • 대왕곱창 사진 -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3가 57-3

    가고싶다

    3.

    대왕곱창

    3.9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3가 57-3

    우주

    신선한 곱창, 깔끔한 선지국, 푸짐한 볶음밥.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다. 모듬을 시키면 곱창, 대창, 염통이 나온다. 미리 ...

    신선한 곱창, 깔끔한 선지국, 푸짐한 볶음밥.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다. 모듬을 시키면 곱창, 대창, 염통이 나온다. 미리 익혀주셔서 갖다주시면 바로 먹을 수 있다. 부추도 엄청 많이 주신다. 간이랑 천엽도 서비스로 주시는데 냄새 하나도 안나고 맛있었다. 선지국도 '아 이거 되게 신선한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콩나물이 많이 들어 있어 시원하다. 계산대에서 곱창이 보이는데 참 신선해보였다. 화장실은 식당 밖에 있어 좀 귀찮을 수도

    더보기
    대왕곱창 더보기 >
  • 신촌황소곱창 사진 -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52-148

    가고싶다

    4.

    신촌황소곱창

    4.1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52-148

    혀니이

    이미 넘나 유명한 신촌황소곱창! 1층과 지하에 테이블이 꽤 많은데도 기다려야 할 때도 있는 것 보면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집 같아요. 고등학생...

    이미 넘나 유명한 신촌황소곱창! 1층과 지하에 테이블이 꽤 많은데도 기다려야 할 때도 있는 것 보면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집 같아요. 고등학생들부터 노인분들까지 연령대도 다양하구요! 메뉴판 보면서 뭐먹을까 고민하면 아주머니들이 알아서 인원수에 맞춰서 주문 넣어주세요 ㅋㅋㅋㅋ 곱창 잡내도 없고 맛있는데 단점은 야채값 2000원 필수 포함인거랑 양이 많지 않은거 (대부분의 곱창집이 그렇지만 ㅠㅠ) 기름이 한강수준인 거...? 빼곤 맛있어요! 곱창은 살 찌

    더보기
    신촌황소곱창 더보기 >
  • 길곱창 사진 - 부산시 부산진구 부전동 168-108

    가고싶다

    5.

    길곱창

    4.1

    부산시 부산진구 부전동 168-108

    이영실

    마늘과 곱창 맛없을수없는맛!

    마늘과 곱창 맛없을수없는맛!

    길곱창 더보기 >
  • 원조유박사곱창 사진 - 경기도 구리시 수택동 405-9

    가고싶다

    6.

    원조유박사곱창

    4.1

    경기도 구리시 수택동 405-9

    김소윤

    구리 곱창골목에는 맛있는 곱창집이 정말 많지만 그중에서도 여러번 찾게되는 유박사! 막입이라 미세한 차이는 잘 모르지만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무엇...

    구리 곱창골목에는 맛있는 곱창집이 정말 많지만 그중에서도 여러번 찾게되는 유박사! 막입이라 미세한 차이는 잘 모르지만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무엇보다 양이 정말 푸짐하다ㅋㅋㅋ 두명이서 2인분에 볶음밥 하나 목으면 배빵빵! 기본으로 사이다도 나와서 좋다 구리 방문한다면 먹어보길 추천한다

    더보기
    원조유박사곱창 더보기 >
  • 깡통돌곱창 사진 -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442-8

    가고싶다

    7.

    깡통돌곱창

    4.1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442-8

    곱창중 곱창!! 한달에 한번은 친구들과 가서 나름의 몸보신을 하는 곳~~ 곱창 매니아라면 꼭 가보세요

    곱창중 곱창!! 한달에 한번은 친구들과 가서 나름의 몸보신을 하는 곳~~ 곱창 매니아라면 꼭 가보세요

    깡통돌곱창 더보기 >
  • 당산옛날곱창 사진 -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동6가 311-1

    가고싶다

    8.

    당산옛날곱창

    4.2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동6가 311-1

    flavor

    잡내 하나없이 깔끔하고 고소한 곱창 간도 원래 선호 하지않는데 달달하고 고소하고 너무 맛있어서 세번리필함 곱창양 많고 셋이서 삼인분이 살짝 버거...

    잡내 하나없이 깔끔하고 고소한 곱창 간도 원래 선호 하지않는데 달달하고 고소하고 너무 맛있어서 세번리필함 곱창양 많고 셋이서 삼인분이 살짝 버거웠다 다먹을때까지 곱창을 따듯하게 먹을 수 있었는데 불판(?) 이 타지도 않고 온도 조절이 잘되는거 같았다 볶음밥도 바삭하게 눌러붙지 않고 계란과 같이먹으니 담백하고 좋았다 재방문의사 100후로!

    더보기
    당산옛날곱창 더보기 >
  • 삼곱식당 사진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69-16

    가고싶다

    9.

    삼곱식당

    4.0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69-16

    얌얌

    근처 자주가는 고깃집이 있어 오며가며 보다가 궁금해서 찾았던 곳 ㅎㅎ 대창에 곱이 많고 비리지 않으며 맛있다!! 테라스처럼 약간 오픈된 자리로 ...

    근처 자주가는 고깃집이 있어 오며가며 보다가 궁금해서 찾았던 곳 ㅎㅎ 대창에 곱이 많고 비리지 않으며 맛있다!! 테라스처럼 약간 오픈된 자리로 되어있어서 냄새도 잘 빠지고, 곱창에 소주 한 잔 마시기에도 좋다.

    더보기
    삼곱식당 더보기 >
  • 왕십리정곱창 사진 - 서울시 광진구 화양동 111-127

    가고싶다

    10.

    왕십리정곱창

    4.2

    서울시 광진구 화양동 111-127

    트릭

    곱창이랑 막창 진짜 맛있어요 3년째 꾸준히 가고있는데 안질림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곱창이랑 막창 진짜 맛있어요 3년째 꾸준히 가고있는데 안질림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왕십리정곱창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