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6,126 클릭 |

반미 맛집 베스트 10곳

“반미 샌드위치 먹어반니?”

  • 콴안다오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56길 28-2 1F

    가고싶다

    1.

    콴안다오

    4.6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56길 28-2 1F

    아구구

    가게 분위기부터 맛까지 베트남 같은 식당!! 반미도 맛있었는데 빵이 바삭한데 딱딱하지않고 속도 실하고 양념도 안강하다! 다음에 와도 반미는 꼭 ...

    가게 분위기부터 맛까지 베트남 같은 식당!! 반미도 맛있었는데 빵이 바삭한데 딱딱하지않고 속도 실하고 양념도 안강하다! 다음에 와도 반미는 꼭 시킬것 같다! 반미 강추!

    더보기
    콴안다오
    더보기 >
  • 스탠바이키친 사진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대동문길 49

    가고싶다

    2.

    스탠바이키친

    4.5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대동문길 49

    박찬우

    반미 스타일의 연대 동문쪽 샌드위치 집이다. 외국 샌드위치 집들처럼 빵과 내용물이 기본에 충실한 맛을 낸다. 아보카도쉬림프와 베이컨오믈렛이 특히...

    반미 스타일의 연대 동문쪽 샌드위치 집이다. 외국 샌드위치 집들처럼 빵과 내용물이 기본에 충실한 맛을 낸다. 아보카도쉬림프와 베이컨오믈렛이 특히 맛있어서 신촌에 갈때마다 생각이 날 정도다.

    더보기
    스탠바이키친
    더보기 >
  • 레호이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62길 21
    3.

    레호이

    4.5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62길 21

    알초코

    반미는 첨먹어봐서 엄청 궁금했다 헉!! 요거요거 뭐야 ㅠㅜ 넘맛있자나 반미입문 성공 소스랑 돼지고기랑 빵이랑 어우러진데다 마늘후레이크.........

    반미는 첨먹어봐서 엄청 궁금했다 헉!! 요거요거 뭐야 ㅠㅜ 넘맛있자나 반미입문 성공 소스랑 돼지고기랑 빵이랑 어우러진데다 마늘후레이크...... 얘가 킥이었다ㅠㅠ 재방문의사 당연있숨다 fin.

    더보기
    폐점된 식당입니다
  • 레니엡 사진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21 더샾스타파크 상가 1F B15-16호

    가고싶다

    4.

    레니엡

    4.2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21 더샾스타파크 상가 1F B15-16호

    꺽어멈

    우와! 분당에 이런 맛집이 있다니..!! 꼭 가보세요 강추! 뉴올리언스 음식을 하는 곳이지만 반미 강추합니다..ㅋㅋㅋ 반미.. 잘 양념된 돼지고...

    우와! 분당에 이런 맛집이 있다니..!! 꼭 가보세요 강추! 뉴올리언스 음식을 하는 곳이지만 반미 강추합니다..ㅋㅋㅋ 반미.. 잘 양념된 돼지고기에 싱싱한 야채까지 곁들어 먹으면 진짜 너무 맛있다!! ㅋㅋㅋㅋ 여기서 반미가 이렇게 맛있을 줄이야..맛있다 ㅠㅠ

    더보기
    레니엡
    더보기 >
  • 메콩사롱 사진 - 인천광역시 중구 참외전로158번길 14 2F

    가고싶다

    5.

    메콩사롱

    4.2

    인천광역시 중구 참외전로158번길 14 2F

    추억의도나쓰

    분위기도 음식도 완벽했어요! 여긴 마치 베트남! 반미에 들어간 소스도 바삭한 바게트도 제가 먹어본 반미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쌀국수 국물도 ...

    분위기도 음식도 완벽했어요! 여긴 마치 베트남! 반미에 들어간 소스도 바삭한 바게트도 제가 먹어본 반미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쌀국수 국물도 특이한 향 없이 구수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더보기
    메콩사롱
    더보기 >
  • 반미프엉 사진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29길 20

    가고싶다

    6.

    반미프엉

    4.2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29길 20

    깽민

    한국에서 잠시 베트남을 느끼고 왔다. 가게 외관부터가 주변과는 차별화되는 화려한 모습을 하고 있다. 분위기와 맛은 현지의 느낌이 어느정도 나는 ...

    한국에서 잠시 베트남을 느끼고 왔다. 가게 외관부터가 주변과는 차별화되는 화려한 모습을 하고 있다. 분위기와 맛은 현지의 느낌이 어느정도 나는 것 같다. 완전히 같았던 것은 아니지만 베트남에서 먹었던 반미의 맛과 흡사했다. 가격이 오른만큼 양도 빵빵하니 반미만 먹어도 배부르게 식사할 수 있을 것 같은 부분도 좋았다.

    더보기
    반미프엉
    더보기 >
  • 63 프로방스 사진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이화여대5길 15

    가고싶다

    7.

    63 프로방스

    4.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이화여대5길 15

    예킴

    지금까지 한국에서 먹었던 반미 중에서 현지 베트남 반미스러운 집이다. 그리고 요즘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이 집이 처음 생길 당시만 해도, 베트남에...

    지금까지 한국에서 먹었던 반미 중에서 현지 베트남 반미스러운 집이다. 그리고 요즘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이 집이 처음 생길 당시만 해도, 베트남에서는 길에서 파는 저렴한 음식인 반미가 한국으로 넘어오면 비싼 샌드위치로 둔갑하곤 했는데ㅠㅠ 이곳은 맛도 베트남 반미의 맛이고 가격도 저렴해서 자주 갔다. 빵도 적당히 바삭하고 부드럽고, 동남아의 향이 물씬 나면서도 매콤짭짤한 소스와 재료 빵의 어우러짐이 좋다.

    더보기
    63 프로방스
    더보기 >
  • 사이공리 사진 - 서울특별시 동작구 장승배기로151-1

    가고싶다

    8.

    사이공리

    3.9

    서울특별시 동작구 장승배기로151-1

    YNZ

    으으 여기 반미는 먹어도 먹어도 너모 맛있다. 심지어 포장해서 다 식었는데도 대존맛. 숯불고기 반미랑 미트볼 반미 둘다 짱맛인데 미트볼 반미는 ...

    으으 여기 반미는 먹어도 먹어도 너모 맛있다. 심지어 포장해서 다 식었는데도 대존맛. 숯불고기 반미랑 미트볼 반미 둘다 짱맛인데 미트볼 반미는 고추가 들어서 제법 매콤하다. 원조 베트남 반미는 돼지 간을 갈아넣지만 사이공리는 미트볼로 대신한다고 한다.

    더보기
    사이공리
    더보기 >
  • 하노이바게트 사진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2길 32-14 갤러리아포레 101동 105호

    가고싶다

    9.

    하노이바게트

    3.8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2길 32-14 갤러리아포레 101동 105호

    하노이바게트
    더보기 >
  • 반미리 사진 - 서울특별시 용산구 신흥로 34 1F

    가고싶다

    10.

    반미리

    서울특별시 용산구 신흥로 34 1F

    뿌뿌

    넘 넘 맛있었어요!!!! 셋이 가서 본보후에 돼지고기반미 매운닭고기반미 먹었어요. 다 맛있지만 매운 닭고기 반미가 너무 맛있어서 고민하다 하나 ...

    넘 넘 맛있었어요!!!! 셋이 가서 본보후에 돼지고기반미 매운닭고기반미 먹었어요. 다 맛있지만 매운 닭고기 반미가 너무 맛있어서 고민하다 하나 더 주문해 먹었어요ㅋㅋㅋㅋ 지금도 친구들이랑 이태원 가면 여기 다시 가자고 얘기하고 있어요

    더보기
    반미리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MangoPlate UseApp BottomBar Close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앱으로 보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정보 수정은 모바일앱 > 내정보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전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회원탈퇴

탈퇴한 계정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탈퇴 하시겠습니까?

회원탈퇴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