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1,608 클릭 |

닭볶음탕 맛집 베스트 25곳

“후식으로 K-디저트 볶음밥도 필수!”

  • 오죽이네 사진 - 서울특별시 종로구 수표로28길 45

    가고싶다

    1.

    오죽이네

    4.4

    서울특별시 종로구 수표로28길 45

    조선의장희빈

    최자로드로 더 유명해진 오죽이네. 여기선 닭볶음탕이 아닌 닭매운탕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아마 쫄이지 않고도 바로 먹을 수 있어서 그런거 같아요...

    최자로드로 더 유명해진 오죽이네. 여기선 닭볶음탕이 아닌 닭매운탕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아마 쫄이지 않고도 바로 먹을 수 있어서 그런거 같아요. 요근래 먹은 닭볶음탕중에 제일 맛있었던거 같아요. 중독적이고 매콤하면서 알싸한 마늘 육수가 최고였어요. 길지 않는 내에 또 방문 할꺼 같습니다.

    더보기
    오죽이네
    더보기 >
  • 고갯마루집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28길 27

    가고싶다

    2.

    고갯마루집

    4.4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28길 27

    진리지안

    별로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던 집 ,, ㅜ ㅜ 약간 가정주택 개조한 음식점인데 그래서 그런지 뭔가 할머니댁 놀러온 것 같은 느낌도 ...

    별로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던 집 ,, ㅜ ㅜ 약간 가정주택 개조한 음식점인데 그래서 그런지 뭔가 할머니댁 놀러온 것 같은 느낌도 나곸ㅋㅋㅋ 앉으면 뭔가 시골 온 것 같다.... 그리고 일단 너무 맛있음 ㅠㅜㅜㅜ 닭볶음탕이 맛있으면 얼마나 맛있겠어 했는데 넘 맛있었다..

    더보기
    고갯마루집
    더보기 >
  • 호수집 사진 - 서울특별시 중구 청파로 443

    가고싶다

    3.

    호수집

    4.3

    서울특별시 중구 청파로 443

    이진쓰

    내가 여길 안썼다고..? 말이 되나...? 나 여기 분명 쓴거같은데.... 닭볶음탕 유명한 집 중에 제일 제 입맛에 맞는 곳이에요. (아 물론 ...

    내가 여길 안썼다고..? 말이 되나...? 나 여기 분명 쓴거같은데.... 닭볶음탕 유명한 집 중에 제일 제 입맛에 맞는 곳이에요. (아 물론 강남구쪽 닭볶음탕 맛집은 안가봤지만 ..ㅎ....) 다진마늘 맛 가장 덜 나고 적당히 진한 맛 + 뼈째 구운 닭꼬치 ! 너무 좋아요. 국물이 바글바글 끓으면 깻잎향이 국물에 녹아내리고 떡은 말랑말랑해지는데...하 너무 맛있습니다.

    더보기
    호수집
    더보기 >
  • 풍년 닭도리탕 사진 -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14길 17-5

    가고싶다

    4.

    풍년 닭도리탕

    4.3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14길 17-5

    *

    #닭도리탕(소) 소문대로 맛있다! 우리나라 워라밸이 정말 대단하다고 느낀게 칼퇴하고 바로 찾아갔는데 7시 이전에 이미 만석이다^_^ 하지만 회전...

    #닭도리탕(소) 소문대로 맛있다! 우리나라 워라밸이 정말 대단하다고 느낀게 칼퇴하고 바로 찾아갔는데 7시 이전에 이미 만석이다^_^ 하지만 회전률이 굉장히 빨라서 조금 기다리다 들어갔음. 내부는 테이블이 모두 길게 붙어있는 형식이라 자리가 많은대신 시끄러움. 하지만 바쁜 음식점치고 사장님이나 이모님들이 위트있고 친절하심.

    더보기
    풍년 닭도리탕
    더보기 >
  • 한영식당 사진 - 대전광역시 중구 계룡로874번길 6

    가고싶다

    5.

    한영식당

    4.2

    대전광역시 중구 계룡로874번길 6

    프로먹빵러

    타지에서 온 친구들도 데려갈 만큼 맛있는 맛집입니당! 대전에 닭볶음탕 맛집으로 정식당, 토박이, 그리고 여기가 있는데 전 이 곳이 원탑이라고 생...

    타지에서 온 친구들도 데려갈 만큼 맛있는 맛집입니당! 대전에 닭볶음탕 맛집으로 정식당, 토박이, 그리고 여기가 있는데 전 이 곳이 원탑이라고 생각합니당 들어가시면 아주머니가 사람수에 따라 닭볶음탕 크기(?)를 정해주세요 ㅎㅎ 당황하지 마시구 아주머니 말씀 들으셔요,, 그리고 먹다보면 공기밥을 안먹을 수가 없는데 다 먹고 볶음밥 먹을 배는 남겨두시길

    더보기
    한영식당
    더보기 >
  • 선비네 사진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20길 4

    가고싶다

    6.

    선비네

    4.2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20길 4

    기미상궁

    "닭볶음탕 좋아하면 이 집 출첵 필수" 가게 간판에 아구&코다리가 간판에 떡하니 쓰여있지만 보아하니 모두 닭볶음탕을 먹는 그런 집이옵니다. 전형...

    "닭볶음탕 좋아하면 이 집 출첵 필수" 가게 간판에 아구&코다리가 간판에 떡하니 쓰여있지만 보아하니 모두 닭볶음탕을 먹는 그런 집이옵니다. 전형적인 한식 포장마차 메뉴이옵니다. 완전 소인의 취향 저격 메뉴들이옵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오니 소인의 주거지 가까운 곳에 있었으면 정말 전 메뉴를 도전해 보고 싶은 그런 집 나이대도 동네 아재분들과 20대 분들까지 계시니 모든 층을 아우르는 맛집의 느낌이 찐하게 났사옵니다.

    더보기
    선비네
    더보기 >
  • 목포집 사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52길 24

    가고싶다

    7.

    목포집

    4.1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52길 24

    SKang

    한줄평 : 진한 닭도리탕을 위하여 친구 한명이 신사역에 기가막힌 닭도리탕 집이 있다고했다. 너무 맛있어서 먹는순간 해장이되고, 술이 술을 부르는...

    한줄평 : 진한 닭도리탕을 위하여 친구 한명이 신사역에 기가막힌 닭도리탕 집이 있다고했다. 너무 맛있어서 먹는순간 해장이되고, 술이 술을 부르는 곳이라고. 원새 허풍이 심해 믿지않았지만, 이날따라 뭐에 홀린것처럼 따라갔다. 그곳이 목포집이다. 생각보다 작은 내부에 남자 넷이 옹기종기 모여앉아있으면, 어느새 보글보글 끓는 닭도리탕이 나온다. 여느때처럼 국물부어 살짝 맛본다. 정말 진하다. 느낌이 온다. 이곳... 멀쩡히 나오긴 어렵겠구나.

    더보기
    목포집
    더보기 >
  • 계림 사진 - 서울특별시 종로구 돈화문로4길 39

    가고싶다

    8.

    계림

    4.1

    서울특별시 종로구 돈화문로4길 39

    yoom

    마늘의 민족 !!역시 한국인은 마늘이들어가야해요 생각보다 들어간거에 비해 마늘맛이 강한가? 싶은데 먹고나서 입에서 마늘냄새 장난아니에요ㅋㅋ 오래...

    마늘의 민족 !!역시 한국인은 마늘이들어가야해요 생각보다 들어간거에 비해 마늘맛이 강한가? 싶은데 먹고나서 입에서 마늘냄새 장난아니에요ㅋㅋ 오래된 노포스타일의 맛집이라 위생을 생각한다면 눈감고 가시는게 나아요 보기와다르게 많이 매콤하지 않고 기분좋은 칼칼함이 좋아 반찬으로도 안주로도 손색이없네요 닭도 연하고 맛있었는데 부들부들 쫄깃한 떡사리에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더보기
    계림
    더보기 >
  • 민기남씨네 솥뚜껑닭매운탕 사진 -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유명로 654-57

    가고싶다

    9.

    민기남씨네 솥뚜껑닭매운탕

    4.1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유명로 654-57

    전설의 가평 닭매운탕 집. 한 때 이영자가 추천했던 가평의 한 닭 매운탕집이 크게 화제가 되었는데 그 집이 있기 전부터 가평에서 닭매운탕 장사를...

    전설의 가평 닭매운탕 집. 한 때 이영자가 추천했던 가평의 한 닭 매운탕집이 크게 화제가 되었는데 그 집이 있기 전부터 가평에서 닭매운탕 장사를 했던 곳이란다. 즉, 원조집. 솥뚜껑 주변에 둘러 앉아 닭 매운탕을 장작불로 팔팔 끓여 먹는 시스템인데 마치 캠핑 온 것 같은 분위기라 먹는 재미도 있다.

    더보기
    민기남씨네 솥뚜껑닭매운탕
    더보기 >
  • 동대닭한마리 사진 - 서울특별시 중구 서애로 16-5

    가고싶다

    10.

    동대닭한마리

    4.0

    서울특별시 중구 서애로 16-5

    쭐쭈리

    대학다닐때는 안다녔는데 오히려 졸업하고 더 간것 같아요. 동국대 공대생들은 자주가는 맛집이에요. 동대문 진옥화닭한마리랑 비교하면 우선 국물에 더...

    대학다닐때는 안다녔는데 오히려 졸업하고 더 간것 같아요. 동국대 공대생들은 자주가는 맛집이에요. 동대문 진옥화닭한마리랑 비교하면 우선 국물에 더 양념이 되어있고, 파채가 들어가있어요. 그래서 진옥화에서 국물에 양념을 못해서 망했던 분들은 안전하게 드실 수 있는 곳인 것 갘아요. 닭은 잘려있어서 먹기 편해요. 동대문은 고춧가루 소스지만 여기는 부추까지 같이줘요.

    더보기
    동대닭한마리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MangoPlate UseApp BottomBar Close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앱으로 보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정보 수정은 모바일앱 > 내정보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전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회원탈퇴

탈퇴한 계정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탈퇴 하시겠습니까?

회원탈퇴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