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134 클릭 |

오코노미야끼 맛집 베스트 15곳

“쌀쌀한 날씨엔 오코노미야끼가 생각나”

  • 오코노미야키식당하나 사진 -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13길 111

    가고싶다

    1.

    오코노미야키식당하나

    4.7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13길 111

    쑤J

    첫 한 입이 강력한 가게. 웨이팅이 너무 힘들지만 그 첫 입의 감동을 다시 느끼고 싶어 브레이크타임이 끝나기 훨씬 전에 가서 웨이팅 적게 하고 ...

    첫 한 입이 강력한 가게. 웨이팅이 너무 힘들지만 그 첫 입의 감동을 다시 느끼고 싶어 브레이크타임이 끝나기 훨씬 전에 가서 웨이팅 적게 하고 식사하러 갈 것 같은 가게. 따뜻한 오꼬노미야끼를 딱 처음 먹었을 때 바삭함과 부드러움이 동시에 느껴지는 마법이 일어났다.

    더보기
    오코노미야키식당하나
    더보기 >
  • 소점 사진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17길 99

    가고싶다

    2.

    소점

    4.4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17길 99

    모모마무

    정말 사랑하는 소점. 일본에서 먹는 듯한 오꼬노미야끼 맛집. 히로시마풍, 오사카풍 등 종류가 다양한데 고르기 어렵다면 히로시마풍을 추천해요. 히...

    정말 사랑하는 소점. 일본에서 먹는 듯한 오꼬노미야끼 맛집. 히로시마풍, 오사카풍 등 종류가 다양한데 고르기 어렵다면 히로시마풍을 추천해요. 히로시마풍은 재료들을 섞지 않고 위에 차곡차곡 쌓아올린 오꼬노미야끼예요. 밀가루 맛은 줄이고 다른 재료의 식감과 맛은 살린 게 정말 최고입니다.

    더보기
    소점
    더보기 >
  • 오꼬노미스토리 사진 - 서울특별시 동작구 노량진로10길 27
    • badge image

    가고싶다

    3.

    오꼬노미스토리

    4.3

    서울특별시 동작구 노량진로10길 27

    서노

    차돌박이 마늘오꼬노미야끼 (인기메뉴) 인기메뉴여서 시켜봤는데 역시 실망시키지 않네요 ㅎㅎ 양도 푸짐해서 먹는내내 맛있게 잘 먹었어용 - 김치 오...

    차돌박이 마늘오꼬노미야끼 (인기메뉴) 인기메뉴여서 시켜봤는데 역시 실망시키지 않네요 ㅎㅎ 양도 푸짐해서 먹는내내 맛있게 잘 먹었어용 - 김치 오꼬노미야끼 (신메뉴) 평소 김치러여서 그런지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 가격대가 좀 있어서 살짝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있어서 합격 !

    더보기
    오꼬노미스토리
    더보기 >
  • 야바이 사진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7안길 37

    가고싶다

    4.

    야바이

    4.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7안길 37

    저니

    왜 이제서야 갔지 싶을정도로 음식도 맛있고 눈 앞에서 바로 철판요리를 해주셔서 뭔가 일본에서 먹는 기분이다 :)

    왜 이제서야 갔지 싶을정도로 음식도 맛있고 눈 앞에서 바로 철판요리를 해주셔서 뭔가 일본에서 먹는 기분이다 :)

    야바이
    더보기 >
  • 아키노유키 사진 - 서울특별시 강동구 올림픽로70길 50-7

    가고싶다

    5.

    아키노유키

    4.0

    서울특별시 강동구 올림픽로70길 50-7

    호두꽈자

    일단 오코노미야키, 오믈렛 추천할게요. 오코노미야끼가 진짜 맛있었고, 오믈렛도 완전 부드러워서 다음에도 두 개 메뉴 중에 뭐 시킬 지 고민할 거...

    일단 오코노미야키, 오믈렛 추천할게요. 오코노미야끼가 진짜 맛있었고, 오믈렛도 완전 부드러워서 다음에도 두 개 메뉴 중에 뭐 시킬 지 고민할 거 같아요. 그리고 안주 부족할 때 모찌리도후도 좋습니다:)

    더보기
    아키노유키
    더보기 >
  • 코테츠 사진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3길 28-17 1F

    가고싶다

    6.

    코테츠

    4.0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3길 28-17 1F

    맛집탐험가

    오코노미야키먹으러 코테츠가 제일 나은거같아요 오코노미야키 야키소바 양많이나와요 토핑은 하나는 무료 두개이상부터 개당 2천원씩추가되니 참고하시면좋...

    오코노미야키먹으러 코테츠가 제일 나은거같아요 오코노미야키 야키소바 양많이나와요 토핑은 하나는 무료 두개이상부터 개당 2천원씩추가되니 참고하시면좋을거같습니당 야키소바 매콤소스가 존맛ㅠㅠ 추천드립니다진짜루 직원들도친절하고 맛도있고 여러모로 괜찮은거같아요 아그리구 오코노미야키 토마토 토핑 추천드립니다!

    더보기
    코테츠
    더보기 >
  • 포비 사진 - 서울특별시 광진구 동일로26길 57 1F

    가고싶다

    7.

    포비

    4.0

    서울특별시 광진구 동일로26길 57 1F

    돼지천재마라공주

    왕대박 맛있는 호르몬야끼소바 맛있나요 , 네 맛있어요 , 얼마나요 , 아니요 그냥 맛있어요 1인 1야끼 및 왕 크니까 왕 맛있는 하이볼과 함께라...

    왕대박 맛있는 호르몬야끼소바 맛있나요 , 네 맛있어요 , 얼마나요 , 아니요 그냥 맛있어요 1인 1야끼 및 왕 크니까 왕 맛있는 하이볼과 함께라면 어디든지 갈 수있어^^(그리고 길에서 잠들었따고 한 ㄷr..,,)

    더보기
    포비
    더보기 >
  • 오센 사진 -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27나길 8

    가고싶다

    8.

    오센

    3.9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27나길 8

    도도

    여기서 철판에 직접 구워주는 오코노미야키 먹으면 다른 이자카야에서 인스턴트처럼 만드는 오코노미야키 못먹게됨 오래가는 이유가 있는 맛집

    여기서 철판에 직접 구워주는 오코노미야키 먹으면 다른 이자카야에서 인스턴트처럼 만드는 오코노미야키 못먹게됨 오래가는 이유가 있는 맛집

    오센
    더보기 >
  • 쯔루하시후게츠 사진 -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8길 21-5 2F

    가고싶다

    9.

    쯔루하시후게츠

    3.9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8길 21-5 2F

    예송이

    오코노미야끼+야끼소바 전문점 - 둘다 무척 좋아하는 메뉴인데 서울에는 둘을 전문으로 하는 집을 많이 못 본것 같다.. 그런 점에서 이 식당을 자...

    오코노미야끼+야끼소바 전문점 - 둘다 무척 좋아하는 메뉴인데 서울에는 둘을 전문으로 하는 집을 많이 못 본것 같다.. 그런 점에서 이 식당을 자주 찾게 된 듯! - 가격도 무난하고,, 눈앞에서 직접 조리해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 - 가끔 야끼소바 생각날때 먹으러 가는집 ㅎㅎ

    더보기
    쯔루하시후게츠
    더보기 >
  • 타코몽 사진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로 49

    가고싶다

    10.

    타코몽

    3.9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로 49

    망고탱탱

    다섯이서 가봤는데 진짜 눙물나여 타코야키도20알 시키고 추가로 새우 오꼬노미야키.오리지널 오꼬노미야키 너무 많이 먹어서 기억도 잘 안나네욥 진짜...

    다섯이서 가봤는데 진짜 눙물나여 타코야키도20알 시키고 추가로 새우 오꼬노미야키.오리지널 오꼬노미야키 너무 많이 먹어서 기억도 잘 안나네욥 진짜 맛있어요

    더보기
    타코몽
    더보기 >
loading bar
리스트 지도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주변 맛집을 검색하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보기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MangoPlate UseApp BottomBar Close
망고플레이트 앱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앱으로 보기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정보 수정은 모바일앱 > 내정보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전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회원탈퇴

탈퇴한 계정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탈퇴 하시겠습니까?

회원탈퇴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