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마가만두

4.4

46,979 42 1,282

식당 소개

바삭바삭한 군만두와 쫀쫀한 물만두를 기본으로 족발, 장육, 팔보채, 탕수육 등을 파는 만두전문점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부산시 동구 초량동 563
전화번호 051-468-4059
음식 종류 정통 중식 / 일반 중식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1:00 - 21:00
휴일 첫째/셋째 월
메뉴

업데이트: 2018. 2. 2

식당 소개

바삭바삭한 군만두와 쫀쫀한 물만두를 기본으로 족발, 장육, 팔보채, 탕수육 등을 파는 만두전문점

마가만두의 리뷰 (42)

  • Review User Picture
    권오찬

    651 563

    * 한줄평 : 부산 만두 핫 플레이스, 마가만두 #1. 부산 여행의 시작점이자 종착점이 부산역 앞 차이나타운에서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음식점 중 하나가 바로 신발원과 마가만두이다. 그런데 좀더 대중의 기호에 맞춘 신발원과는 달리 이 집은 향신료가 강하다보니 중국 만두의 정체성이 강하게 느껴진다. #2. 한국만두는 <만두소>, 중국만두는 <만두피>로 맛을 품평하는데.. 이 집의 만두피는 쫄깃함과 부드러움을 함께 맛볼 수 있어 나름대로의 숙성 기술이 있는 모양.. 다만, 신발원 만두는 만두마다 다른 피를 사용했던 것에 반해 이 집의 군만두와 찐만두는 같은 만두를 사용하되 조리방법만 다른 듯.. #3. 이 식당에서 맛있다고 알려진 메뉴는 <군만두>이나, 망플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음식은 <찐만두>! 이럴땐 고민없이 2가지 메뉴를 다 주문하는데.. 군만두는 전체적으로 먹음직스럽게 튀김색이 동일한 것이 일절이라 할 수 있었으나, 역시나 내 입맛에 맞았던 것은 찐만두.. 육즙이 풍부하고, 피는 흐물거리지 않게 부드럽고, 소는 풍부하다.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뿌뿌

    39 1

    만두 세 종류 시켜먹었어요. 모든 만두 중에서도 물만두가 진짜 대박이었음. 기름진 육즙이 입안에 싹 퍼지는데 고깃국 먹는 느낌.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홍순호

    4 17

    믿고보는 망플 4점대지만, 조금 실망했어요. 군만두의 육즙은 정말 모르겠고, 찐만두는 맛있어요! 하지만 이도 3개 이상 먹으면 물려요ㅠ 신발원은 줄이 너어어무 길어서 대체재로 찾았지만 아주 만족스럽진 않았습니다. 찐만두의 처음 육즙은 매우 강렬했어서 괜찮다!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밤에는공격수

    65 30

    왜 군만두에서 육즙이 터지나요? JMT 그 자체. 가격도 착함. 18.08.12. 재방문. 전날 신발원을 방문하여, 두 가게의 군만두를 비교해볼 수 있었다. 둘 다 맛있지만 차이는, 신발원의 군만두는 겉이 조금 더 바삭바삭하고, 마가의 군만두는 겉은 바삭하지만 신발원보다는 덜하고, 안쪽 피가 약간 빵 같은 느낌으로 부드럽다. 개인 취향으로는 마가의 군만두가 더 맞다. 더 먹기 편하고, 입에 감긴다. 이 날은 찐만두도 먹었는데, 굳이 대만에 샤오롱바오 먹으러 갈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다. 훨씬 싸고, 든든하고, 맛도 있는 마가의 찐만두가 부산에 있다. 볶음밥은 무난했다. 짜다는 평이 있었는데, 내가 먹었을 땐 짜지 않았다. 튀지 않는 맛이 되려 만두의 맛을 살려줘 어울린다고 생각했다.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뱃살소리

    68 7

    부산역에서 항상 마무리 할땐 . . . . . . . #마가만두 #부산역맛집 #부산역차이나타운맛집 #부산역차이나타운 #이집볶음밥은필수 부산역에서 여유있게 열차를 기다리면서 가볍게 소주 한잔 하는곳인데 옆집에서 기다리지 말고 여기도 참 괜찮은곳 입니다 볶음밥도 슴슴한게 고슬고슬하게 잘 볶았냅니다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신발원 4.6
    권오찬
    1951년 국제시장에서 개업하여 1961년 차이나타운으로 이전하여 2대째 운영 중인 노포로,...
  • 평산옥 4.2
    권오찬
    * 한줄평 : 음식이 아닌 역사를 먹다, 100년 수육 # 식당의 역사 1890년대 개업하...
  • 부산역영동밀면 3.7
    지난번엔 여기 줄이 엄청 길게 있더니, 이번엔 근처 가야밀면 길이 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엄...
  • 신창국밥 4.2
    권오찬
    * 한줄평 : 부산식 돼지국밥의 대표주자 # 돼지국밥의 갈래 미식가라면 전란 중 피란임시정...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