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땅코참숯구이

4.6 58

64,696 58 1,563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성동구 행당동 298-53
전화번호: 02-2281-6908
음식 종류: 고기 요리
가격대: 만원-2만원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6:00 - 24:00

땅코참숯구이의 리뷰 (58)

  • Review User Picture
    So So Def

    768 629

    여자넷이 목살4인분과 물냉2 비냉1 먹었다. 일단 직접 다 구워주시고 잘라주셔서 엄청 편했다. 길목에서 먹은 목살이 필레미뇽처럼 부드러워서 반했는데 여긴 탱글탱글 쫄깃해서 씹히는 맛이있고 (에센뽀득 식감)육즙이 느껴지는 목살이었음. 양이 야박하지 않아 넷이 4인분 먹었는데 살짝 아쉽지만 괜찮은 정도였음. 그리고 새송이버섯 통으로 구워주시고 나중에 잘라주시는데 그래서 육즙이 빠져나가지 않아 맛있다. 물냉 비냉은 그냥 고깃집에서 파는 봉지냉면 맛이었는데 비냉이 더 맛있었다. 물냉에서 봉지끄트머리가 나왔는데 친구가 얘기했더니 냉면값 세개 다 안받으시고 음료두캔 서비스 주심. 게다가 죄송하다고 사과까지 하시며 주셨다. 주문한 음식에서 먼가 심각한게 나오지 않는 이상은 기분좋게 응대해주는 곳이 흔치 않고 까다로운 손님 취급 받을까 얼굴 붉히기 싫어 엥간하면 넘어가는 케이스가 많은데...다들 기분좋게 나왔다! 사장님인지 직원분인지 짱짱맨:)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Kristine.C❤️

    340 372

    추천받아 가게된 곳! 15~20분정도 대기했어요! 1호점 2호점으로 약 100m 간격을 두고 있어요ㅎㅎ 전 2호점으로 갔어요 :) 목살이 가장 인기 있는 메뉴인것 같아서 목살시켰어요 ㅎㅎ 무엇보다 맛나게 구워주셔서 넘 좋더군요 (알아서 구워주시는데가 좋아요 전ㅎㅎ) 콩나물도 올려서 먹는데 진짜 맛있구요! 고기와 함께 버섯도 같이 나오는데 진짜 쫄깃 ㅎㅎ짱 맛!! 마지막은 물냉으로 끝냈어요! 다 맛있었어요 진짜~~여기 추천!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클짱

    62 102

    왕십리 간 김에 제일 평점 높은 땅코참숯구이 방문! 우리가 먹으러 들어가자마자 웨이팅 생겼는데 그만큼 유명하구나 싶었음 목살이 맛있다는 리뷰가 많아 여자 셋이서 목살 2인분 삼겹살1인분 비빔냉면1 공기밥1 주문. 양이 적어서 그런건지 거의 30분도 안되어서 모든 메뉴 클리어. 요즘 워낙 맛있는 고깃집이 많이 생겨서 ㅇㅈ식당이나 ㅅㄷ돼지 먹었을때 만큼의 충격은 없었지만..그래도 맛있었다! 특히 목살이 부드럽고 맛있었음. 기본으로 나오는 비지찌개는 슴슴하니 그냥저냥 먹을만했고 비빔냉면은 자극적인 양념맛이 강해 짠편이었지만 고기 올려서 먹으니 꿀맛...!ㅠㅠ 비빔냉면 시키면 꼭 고기랑 같이 드세요~ 왕십리에 올일이 또 있다면 재방문 할 것 같음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모이모이짱

    438 497

    고기가 쫄깃하고 신선한 느낌. 직원분이 친절하게 잘 구워주신다. 구이판을 직접 제작한건지 이름이 찍혀 있다. 판에 고기거치대(?) 같은 공간이 있는데, 갓 구운 고기가 보온이 잘 되어 좋다. 찍어 먹을 양념이 다양해서 좋으나 독보적인 독창적인 그런 건 아니다. 의외로 버섯이 맛있다. ㅋㅋ 장사가 잘 되어 신선한 듯. 이 동네 인기 맛집인지 시끌벅적 손님이 많다. 언제 또 한번은 다시 가게될 것 같다.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happiermyo

    430 153

    1인분(200g) 만오천원의 사악한 가격이지만 고기와 곱창이 유명한 왕십리에서 맛집이라고 소문난 만큼 먹으러 가봤어요~ 기대를 많이했던 탓인지 고기두께가 엄청 두껍고 참숯에 구워먹는데도 별로 특별한 맛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목살과 삼겹살을 먹었구요 삼겹살은 지방층이 굉장히 두꺼웠는데 물컹물컹하지 않고 목살과 큰 차이가 없는 식감이었어요! 고기 찍어먹는 소금이 후추와 고춧가루가 배합되어서 맛있구 참기름발라 구워먹는 김치가 맛있어요! 콩찌개만은 밥반찬으로 딱 ㅋㅋ부재료들이 더맛있다고 느껴져서 좀 아쉽네요 기대한 버섯구이는 알던버섯맛과 다를바가 없어서 실망 양대비 가격으로 따지면 하남돼지가 150g 만삼천원으로 비싸지만 여기가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괜찮다
주변 인기 식당
  • 웁스떡볶이 3.7
    다이어트하는노아름
    시켜먹을수잇는 매운떡볶이 중 가장쌈. 가장맵게먹어도 나의매운맛기준을 충족하지 못한다는 단점이...
  • 엽기꼼닭발 4.0
    풀❤️
    닭발러버인 저는 소문으로만 듣던 <왕십리 닭발 맛있는데 거기>가 수요미식회에 나오는 걸 보고...
  • 삼맛호오떡(휴업중) 4.0
    권오찬
    행당시장 초입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의 호떡집 가게로 흑설탕이 들어간 일반호떡은 안 팔고, 특이...
  • 스시도쿠 3.8
    지현
    어....왜 평점이 높은지 모르겠네요. 분위기도 좋고 가격대비 양도 많지만 맛은 없었습니다....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