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피아체

4.0

가고싶다

54,978 72 2,406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97-22
전화번호 02-516-6317
음식 종류 이탈리안
가격대 2만원-3만원
주차 발렛
영업시간 12:00 - 22:00
쉬는시간 15:00 - 18:00
마지막주문 13:50, 20:00
메뉴

업데이트: 2018. 2. 2

미피아체의 리뷰 (72)

리뷰 (72)

  • Review User Picture
    맛있는거쥬아

    189 59

    예전에 너무 좋아해서 특별한 날 항상 찾던 곳인데, 점점 퀄리티가 좀 떨어지는 것 같아요 ㅜㅜ 맛이 없는건 아닌데 예전같은 맛이 아니랄까.. 새로운 메뉴나 today’s special라도 있으면 이런 느낌이 덜할까요? 워낙 새로운 맛집이 계속 생겨나서 그런지 이번에 가서는 좀 아쉬웠어요.

    모짜렐라 식빵 튀김? 시키려고 했는데 빵이 다 떨어졌다고 해서 못먹었어요ㅠㅠ 프렌치어니언스프도 없어서 못시키고.. 왜 먹으려는거 다 없어 ㅜㅜ 여기서 자주 시키는 메뉴는 엔초비토스트그라탕 + 성게알크림파스타. 룸도 있어서 가족모임 하기 괜찮아요.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띠용

    48 3

    1,2층이 나누어져 있는데 2층은 그저 동네 파스타집 수준.
    별로
  • Review User Picture
    bbbbbbam

    152 10

    추천!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황지원

    5 8

    이근방에서 제일 맛있음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HyeinKim

    56 26

    맛있어요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몽중헌 4.1
    레드블랙
    전형적인 분위기빨 중식당. 주말 저녁 6시 예약방문 (예약이 없다면 대기가 꽤 길다고 함) ...
  • 트웰브 4.1
    Kristine.C❤️
    ㅎㅎ 청담에 위치한 트웰브 첫 방문!! ㅎㅎ 5명이서 갔는데 부담스럽게도 넘나 큰 프라이빗룸...
  • DOSA By 백승욱 4.1
    JhY
    300번째 겸 잊기 전에 최근 다녀온 도사!! '아키라 백'으로 유명한 백승욱 셰프님의 한식...
  • 오프닛 4.0
    Colin B
    지하의 볼트+82바와 2층의 스테이크 하우스 사이, 원래 라운지였던 공간을 브런치 식당으로 ...

리뷰를 삭제하시겠습니까?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

* IOS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

* Android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