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도 감자집

3.6

가고싶다

5,071 41 178

식당 소개

바삭바삭한 감자튀김과 시원한 맥주를 판매하는 곳. 양념감자, 일반 감자, 치즈스틱과 맛있는 수제 맥주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친구들과 간단하게 맥주 한잔하고 싶을 때, 혹은 2차로 어디 갈지 고민될 때! 열정도 감자집에서 하루를 즐겁게 마무리하세요.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1가 44-22
전화번호 070-8258-6331
음식 종류 치킨 / 호프 / 펍
가격대 만원-2만원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월-수: 17:30 - 01:00
목-토: 17:30 - 01:30
일: 16:00 - 00:30
메뉴

업데이트: 2018. 3. 23

식당 소개

바삭바삭한 감자튀김과 시원한 맥주를 판매하는 곳. 양념감자, 일반 감자, 치즈스틱과 맛있는 수제 맥주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친구들과 간단하게 맥주 한잔하고 싶을 때, 혹은 2차로 어디 갈지 고민될 때! 열정도 감자집에서 하루를 즐겁게 마무리하세요.

열정도 감자집의 리뷰 (41)

리뷰 (41)

  • Review User Picture
    떠뽀끼쥬떼연

    58 8

    2차로 간단히 생맥주 하기 좋은 곳
    수제맥주 나쁘지 않음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세현

    135 52

    케이준 양념감자 M (4500)
    코젤다크+시나몬 (8500)

    열정도에서 2차로 오기 좋은곳. 감튀는 케이준답게 역시 맛있고, 알바분들이 친절하고 넉살좋은 것도 좋음. 맛있다 주고싶은데 리뷰에 너무 맛있다만 있어서 거부감이 드는 게 사실ㅠ 그런 정도까지는 아닌데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송인규

    5 0

    양념감자 정말 맛있어요!!!!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희서닝

    32 13

    네~~ 저는 먹을때가 제일 이뻐요ㅎㅎㅎ ㅈㅅ합니당;; 맛잇어용ㅠㅠ 너무나두 ㅠ 치즈스틱이랑 고구마튀김이랑...맥주는...너무나 말할수 없는조합입니당...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2 0

    열정도쭈꾸미에서 조지고 2차로 맥주 먹으러 왔는데 당일 쭈꿈 영수증 가져오면 사이즈업 무료로 해줌★ 친구는 기네스 시키고 난 유자맥주 시켰는데 거품도 진짜 쫙-★ 빼서 주고 유자가 씹히뮤ㅠㅠㅠ 감자는 양념말고 일반시켰는데 맥주랑 궁합 오짐 짭짤한거 맥주로 쏴악 뭔가 약간 후룸라이드 제일 경사 센 내리막 내려가는 느낌 ★☆시-원☆★ 고구미 스틱은 진짜 답답한 느낌말고 부드러움 심지어 꿀도 주뮤ㅠㅠㅠ 꿀이랑 고구마 조합도 좋지만 와사마요랑도 미침 와사마요가 진짜 계속 먹게 됨 훅훅 들어감! 이건 다른 얘긴데 일하는 사장님(?)언니(?) 너무 착하시고 재밌으심!! 그리고 사진에는 없는데 치킨텐더 뻑뻑살 인 줄 알았는데 쫀쫀살임! 존맛탱.. 여기 사이드 다 맛있음 그리고 개인적으로 인생맥주 진짜 인생맥주임 꺄아ㅏㅇ앙 꼭 와서 다들 먹었으면 왜냐면 맥주 먹기 좋고 얘기하기도 좋음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열정도고깃집 3.8
    째니째니잰잰
    고기 두께가 장난아니에요!!! 먹자마자 육즙이 ㅜㅜ 최상이었습니다!! 굽자마자 바로 먹는게 ...
  • 다가구주택 열정도 가맥집 3.8
    홍콩오리
    주택을 개조하신거 같은데 복고풍으로 과하지 않게 센스있게 잘 개조하신듯 가맥집 컨셉이라고 하...
  • 하나모코시 4.1
    ethanghymn
    한번 들려서 맛보고자 벼르다 드디어 방문해 봄. 여러 리뷰에서 설명된 것 처럼 사람 한명들...
  • Meatique 4.3
    형석
    정육점 미트랩에서 함께 운영하는 한우 오마카세 레스토랑 미티크 홀릭분들과 밋업으로 다녀왔습니...

리뷰를 삭제하시겠습니까?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

* IOS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

* Android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