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1984 나폴리

4.2 11

7,290 11 284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부산시 부산진구 전포동 687-18
전화번호: 051-816-1984
음식 종류: 이탈리안
가격대: 만원-2만원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2:00 - 21:30

1984 나폴리의 리뷰 (11)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갓이애나

    238 60

    오랜만에 서면 까페 거리갔다가 같이 간 언니가 화덕 피자를 너무 좋아해서 이집을 콕!! 이름에 걸맞는 나폴리피자이길 기대했습니당~ 일단 청포도들어간 리코타치즈샐러드와 고기들어간 피자랑 또 라자냐를 시켰는데~ 일단 리코타치즈샐러드는 합격! 개인적으로 발사믹을 안좋아해서 피하고 시킨 샐러드였는데 딱 몽글몽글하고 치즈와 청포도 레몬 드레싱의 조합이 딱 좋았어요~ 같이 나오는 화덕빵도 역시 제가 너무 좋아하던것이라서 만족 또 만족!! 그리고 나온 피자는 음 별기대 안했거든요~ 토핑이 가득 들어가있었지만 그냥 평범하겠지 햏른데 그 고기가ㅋㅋ불향이 확,,, 그냥 육즙 다빠진 고기겠지 했는데 불 향이 확 나서 너무 맛있게 즐긴것 같아요~ 뻔하지 않은 맛! 그리고 마지막 라쟈냐는 진짜 더 기대안했는데 놀랐던게~ 원래 다른데서 라자냐 시키는 그 파는 소스같은 느낌의 짜고 자극적인 토마토 소스가 너무 별로였는데 여긴 간 고기와 강하지 않은 토마토 소스에 조화가 마치 집에서 만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위에 치즈 가득가득 너무 잘 녹아있고 잘 스며들어 있어서 너무 맛있고 또 면이 익힘정도가 딱 알덴테!! 좋았어요♡♡♡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Tiffajy

    690 316

    콰트로포르마지오 주문. 살짝 꼬릿하면서 진득하고 쫀쫀한 치즈식감이 굉장함. 치즈땡길때 이거만한 피자 없다는 생각이 들만큼 치즈욕구 해소에 딱이에요ㅎㅎ 특히 기름기하나 없는 도우가 좋았는데, 나무장작향이 살짝 베어있어서 정말맛있었음...다른종류 피자도 먹어보고 싶네요:)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myounG

    516 106

    살짝 가격대가 있는 파스타 파는 곳~ 청포도샐러드 상큼해서 느끼한 거랑 같이 먹기에 괜찮은 스타터다! '고르곤졸라 만조' 라는 파스타는 꾸덕꾸덕한 크림 파스타인데, 왕 매운 고추 들어가서 느끼하지 않고 맛있다.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곳. 소개팅 하기에도 좋을 듯 하다.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스위티

    349 121

    요리도 깔끔한데다가 가게전반적인 분위기와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워요 ♡.♡ 커플분들은 기념일이나 특별한날사시면 좋을듯해요!! 다만 가격대가 좀 있어요ㅠㅠㅠ 하지만 그만큼 음식도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

  • 별로
    Review User Picture
    히미츠

    2 0

    지인이 양산점 괜찮다고 추천해주길래 본점은 더 괜찮겠지 하고 전포동점 방문했어요. 음식은 괜찮았지만 솔직히 더 맛있는 화덕피자 더 맛있는 파스타집 많아요. 높은 가격대에 비해 만족도가 그리 높진 않았고요. 8천원짜리 샹그리아도 그닥.. 문제는, 검은복장 남자 서버 중에 키 작은 직원분. 교육 좀 제대로 시키셔야겠습니다. 메뉴에 대해 인지가 덜 된건지 뭔지.. 모르면 제발 주방에 가서 물어보고라도 오든지. 왜 알지도 못하면서 본인 선에서 다 안된다 없다. 그렇게 단언하는지 당췌 이해할수가 없네요? 점주입장에서 보면 직원이 이런식의 응대로 식사를 하러온 고객한테 불쾌감과 불편함을 준다면 좋지 않을것 같아 적습니다. 저만해도. 벌써 주변에 전포점은 별로더라. 다른지점을 이용해봐라 라는 얘기가 나오니 말이죠. 직원분 교육 천천히 다시 시켜드리세요. 제일 중요한 포인트는. 모르면서 맘대로 대답하지 말고 제발 좀 물어보고 오라구요.

주변 인기 식당
  • 카페서울키친 3.9
    최은정
    서면에서 핫한 카페중 하나. 음료와 식사를 모두 해결할 수 있다. 비주얼에 비해 맛은 기대하...
  • 말린다롤 4.3
    이끌림
    서울 사람입니다. 부산 2박3일 여행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게 이곳 '말린다롤'이었습니다.....
  • 에스파스 3.9
    스위티
    브런치카페로 많이가는데 음료만 마셔서 그런가 그저그랬다 다음엔 브런치를 먹어봐야겠다 ! 차는...
  • 오공복이 4.1
    songpyun
    ㅠㅠ 원래 모루식당 갈라고 했는데 가니까 웨이팅 엄청나고 재료소진으로 손님 더 안 받는다는 ...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