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이태원더버거

4.2

강남점

18,509 32 798

식당 소개

숯불에 구워 육즙이 살아있는 수제버거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894
전화번호 02-565-8940
음식 종류 브런치 / 버거 / 샌드위치
가격대 만원-2만원
주차 유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11:00 - 21:30
휴일
웹 사이트 식당 홈페이지로 가기
메뉴

업데이트: 2018. 2. 2

식당 소개

숯불에 구워 육즙이 살아있는 수제버거

이태원더버거의 리뷰 (32)

  • Review User Picture
    오세오세

    217 117

    이태원점을 좋아하는데 자주 못가서 가까운 선릉점 방문. 역시나 맛있음. 그러나 사실 들어 있는게 많이서인지 잡고 먹긴 좀 불편함. ㅎㅎ 그래도 재방문의사 많음.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503366

    91 75

    버거는 양손으로 잡고 먹어야 제맛!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고래밥

    363 112

    존맛탱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하요미

    246 68

    수제버거와 맥주를 함께 할 수 있는 곳. 아보카딕트는 13,900원. 솔직히 엄청 매우 개! 비싸지만 아보카도가 엄청 많이 들어있어서 인정하기로 했당ㅇㅇ 비비큐치즈버거는 아보카딕트-아보카도+치즈+그릴드어니언 이고, 소스가 약간 다르다고 한다. 9,900원이니 낫배드. 고기는 육즙 촉촉하고, 아보카도 많고 빵도 소스를 머금어서 소기해져서 안 뻑뽁하고 좋았당. 맥주도 9900~5,900원 정도로 구성. 구스아일랜드 첨 마셔봤는데 상큼하니 좋았다. 지인찬스로 프라이와 치킨을 서비스로 먹음. 맛있당 :) 근데 사실 가격대는 아...음... 내 경우 아보카딕트+구스아일랜드+프라이 까지 먹는다고 치면 1인당 거의 25,000원 정도의 가격이 나올 것 같은데 ㅠㅠ 세트메뉴가 있음 좋을 것 같당!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함냐함냐

    327 55

    아보카도버거랑 고기많은 버거, 칠리감자튀김, 맥주를 주문해 먹었다. 아보카도 쪽이 아무래도 좀 더 색다르면서 싱그러운 느낌. 감자튀김도 약간 매콤한게 소스랑 같이 싹싹 먹게 되는 맛이었다. 바로 옆에 다른 버거집이 크고 화려하게 있는데 이태원더버거 네온사인은 꺼져있어서 찾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다. 양도 맛도 만족스러움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하동관 4.3
    고기와 내포가 적잖이 들어 있고 토렴이 된 국밥은 구수한 맛을 냅니다. 밖에서 식사를 자...
  • 하오 4.1
    YennaPPa
    가족 외식에 적합한 곳 한군데.. #선릉역 #대치동 #하오 입니다 강남 이사와서 우리가족 ...
  • 오감국시 4.2
    Gastronomy
    서울 대치동에 위치한 칼국수 및 콩국수 전문점. 전체적으로 슴슴한 맛이 일품임. 제육을 주문...
  • 명랑회관 4.2
    Jessic
    돼지고기가 너무너무 먹고싶어 검색을 하던차에 알게되어 방문했던 명랑회관.후식식사도 있고 와인...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모바일 앱을 다운받고
쿠폰 혜택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