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잇다제과

4.8 25

29,393 25 748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평리 751-1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영업시간: 목-토: 14:00 - 19:00
휴일: 월, 화, 수, 일
웹 사이트: 식당 홈페이지로 가기

잇다제과의 리뷰 (25)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숮이

    169 78

    캬라멜마카롱의 최고봉이 (맛있는 날의)슈아브라면 바닐라마카롱의 최고봉은 잇다제과다. 마카롱은 기복없이 늘 비슷한 식감과 크기를 유지하고 색감도 예쁘다. 가게를 딱 들어갔을 때 펼쳐지는 영롱한 쇼케이스의 일등공신이 아닐까. 그렇다고 다른 디저트류가 별로인 것도 아니다. 체리티라미수는 부드럽고 산뜻하다. 체리와 치즈맛이 조화롭다. 신제품 베리고라운드는 쫀득한 꼬끄와 부드럽고 진한 필링 사이에 톡톡 터지는 산딸기가 샌드되어 너무 산뜻하고 맛있었다. 아쉬운 점은 산딸기의 특성상 한정메뉴라는 거. 현재는 블루베리로 교체되었다. 레몬머랭타르트도 바삭한 시트지에 부드러운 레몬크림과 머랭이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다. 머랭이 아주 폭신하고 솜사탕 같아서 딱 머랭의 기본을 보여준다. 레몬크림도 새콤달콤한데 심하게 시거나 달지 않아 아주 좋았다. 약간 아쉬운 건 시트지가 너무 바삭하다는거...?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키다리아저씨

    460 315

    기존에 있던 자리에서 이전을 하여 새로운 곳에서 가오픈한 상태라고 한다~ 워낙 유명한 곳이라 궁금해서 가보있다~^^ 디저트를 파는곳이라 그런지 전반적으로 상당히 달다 ㅠㅠ 단걸 싫어하는 분들은 거부감이 있을듯!! 가격대도 저렴한건 아니고 그냥 적당한 가격대인듯!! 마카롱 개당 1,800원~ 초콜릿무스~레드벨벳 각각 8,000원~ 캐치바~4,000원 정도 한듯~ 금/토요일만 오픈한다고 하니 참고해야할듯하다. 단거 좋아하는 분들 강추!!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숮이

    169 78

    스콘샌드와 마카롱을 먹었는데 스콘샌드의 스콘은 단맛이 적당하니 담백해서 좋았다. 여기에 클로디드 크림과 딸기잼이 곁들여져 부드럽고 질리지 않았다. 개인적으로는 마카롱보다 좋았다. 마카롱은 쫀득한 꼬끄와 크리미한 필링이 가득 채워져 있었는데 꼬끄 식감에 균일함이 살짝 부족한 점이 유일한 아쉬움이었다. 경기도 동부에 이런 디저트매장이 있어 참 좋지만 대중교통만으로 가기엔 약간 애매한 위치에 금토밖에 영업하지 않아 슬프다...차가 없는 설움.... 종종 휴점하기도 하니 방문 전 꼭 블로그를 확인해보아야한다.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Jㅐ

    699 646

    남양주에 위치한 "잇다제과". 말이 필요 없는 인생 마카롱!! 어렸을 때 플리마켓에서 긴~긴 줄을 기다려 맛보고는 반했었지요. 선물 받아서 오랜만에 또 맛볼 수 있었어요. 최고 : P '잇다롱'. 잇다제과의 마카롱을 잇다롱이라고 부르지요!! 가장 기본적인 맛들을 제외하고는 매달 맛이 바뀌어요. '5월의 잇다롱'도 역시!! 이번달은 바닐라, 솔티캐러멜, 밀크티, 블루베리, 라임, 망고딸기로 구성되어 있어요. 하나 하나 먹을 때마다 헐 미친!!을 연발하게 돼서 자꾸 욕이 느는 위험한 마카롱이에요. 일단 꼬끄의 식감부터 정말 완벽해요. 적당이 쫄깃하고 적당히 바삭하고 적당히 가벼워요. 필링도 무식하게 달지 않고 딱 기분 좋을만큼 달콤해요. 버터크림 필링인데도 느끼하지 않고 어쩜 이렇게 맛있는지ㅠㅠ 맛도 정말 재미있게 잘 표현하네요. 아!! 여기 바닐라 마카롱은 정말 타의 추종을 불허해요. 기회 되시면 꼭 드셔보시길!! 선물 받은 거여서 가게 분위기나 그런 건 모르겠어요ㅠㅠ 위치가 엄청 안 좋고 가게 문 여는 시간도 애매하다고 예전에 들었던 기억이에요. 사진은 마카롱이 깨져버렸지만.. 잇다롱은 예쁜 걸로도 유명하답니다!!ㅎㅎ 정말 잇다롱은 넘나 감동이네요ㅠㅠ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박장희

    314 128

    워낙 외진곳이라 큰맘먹고 가봤다. 사실 홈메이드에서 발전한 느낌인거 같아서 큰기대는 안했는데 결과는 만족. 크리스마스전에갔던거라 이쁜케이크가 많았다. 마카롱으로 유명한만큼 마카롱 들어간 디저트가 맛났고 밀푀유도 기대치가 높은편인데 이정도면 정말 맛있는편. 전체적으로 다 평균 이상은 했음. 디저트 좋아한다면 한번쯤 시간내서 가볼만한곳. 외진곳치곤 비싼 느낌이지만 맛 생각하면 지불할만함.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주변 인기 식당
  • 광릉한옥집 4.7
    So So Def
    얇은 돼지숯불구이를 얇은 갖은 야채, 장아찌, 백김치 등과 메밀전병에 싸서 먹는곳. 코리안타...
  • 광릉불고기 3.6
    Heejin Yum
    푸짐한 숯불고기와 밑반찬 굿! 둘이서갈때는 백반을 추천해요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