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리틀앤머치

4.8 131

120,380 131 4,525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0-8
전화번호: 02-545-1023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무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월-금: 11:00 - 19:00
토: 11:00 - 20:00
휴일:

리틀앤머치의 리뷰 (131)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쩡.

    118 69

    최근 먹어본 케익 중 가장 충격. 백문이 불여일식. 그저 이 곳이 메종엠오처럼 아침 일찍 가서 웨이팅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 감사할 따름이다.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뿔뿔

    332 137

    1년 전부터 가고싶던 곳이였는데 드디어 가보았네요ㅎㅎ 토요일 11시 반쯤 갔는데도 자리도 꽤 있었고 케익도 종류 별로 다 나와있었어요. 수요미식회 나온 직후엔 오픈 전에 갔어야 앉아서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은데 열기가 조금 식었나봐요..ㅋㅋㅋ 다행.. 화이트 초콜릿돔, 피스타치오 트로피칼, 스트로베리 중에 화이트초콜릿돔이 가장 맛있었어요. 여태까지 먹었던 무스 케익 중 최고..bb 밑에 바삭바삭한 초콜릿 과자? 같은 게 깔려있는데 맛이 꼭 일본 과자 중에 crisp choco 같았어요. 요즘 인스타용 가게들이 넘치는 것 같은데 이곳은 이쁘기만 하지않고 맛도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피스타치오 트로피칼은 나무 플레이트가 너무 이뻤지만 맛은... 그냥 그랬어요. 레몬맛이 약간 난 것 같긴한데 제가 좋아하는 맛은 아니였던 것 같아요. 제가 시킨 3개 케익 중에 가장 특징없는 케익이였어요. 스트로베리 치즈케익은 그릇과 색이 똑같은게 너무 이쁘더라구요. 근데 케익을 연속으로 3번째 먹어서 그런지 먹으면서 너무 달다라는 느낌을 받았어요..ㅠㅠ 그래도 맛있긴한데 담에 다시 방문해서 제대로 맛보고 싶어요.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이보나

    324 95

    와 드디어 방문한 리틀앤머치. 비주얼 깡패, 맛 깡패, 가격 깡패.. 수요미식회에 나온 집이고 망플 평점도 엄청 높고 후기도 너무너무 좋아서 들러보았어요 >_< 평일 점심시간이었는데도 저희가 마지막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가장 유명한 초콜릿화이트돔과 스트로베리치즈케이크 랑 아아메, 카페 두 주문했습니다! 사진도 넘나 잘나오구...❤ 사진으로만 보던 아이들을 실물로 보니까 설레구..... 단면샷도 영롱하고... 카페도 이쁘고... 먹기 전부터 설렘 한가득 안고 한입 앙 하고 하앍 사르르 녹는다 녹아요...! 스트로베리치즈케이크는 딸기무스랑 안에는 꾸덕한 치즈케이크의 맛이 레알 조화롭고요...❤ 미친듯한 단맛이 아니라 딱 맛있는 조화로운 단맛이라 맛있어요 ㅠㅠㅠ 질리지 않고 계속 들어감 ㅠㅠㅠ 화이트초콜릿돔 아 초콜릿화이트돔? 몰라 쨋든 그거는 화이트초코무스 안에 상큼한 패션푸르츠가 들어있는것 같았어요! 그래서 상큼함이랑 달달함이 조화됨❤ 요 집은 조화를 잘 맞추는군 >_< 화이트초콜릿인데도 많이 느끼하지 않고 좋았어용!!! 흐흐 아 맛있엉....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강했어요! 쓴맛 디따 많이 나는 커피들만 먹어봐서 새로운 맛이었어요! 달달한 디저트와 쌉쌀한 아메리카노의 조화는 세계 최고 짱짱 너무 비싸지만 (ㅠㅠ) 꼭 재방문해서 다른 아가들도 먹고 싶어요... 맛있게 먹었습니당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코코아코

    409 121

    예전에 여기가 전국 망고평점 부동의 1위 였던 것 같은데.. 진짜진짜 가보고싶었던 곳이에요! 평일 오후시간에 갔더니 웨이팅 거의 없이 착석할 수 있었지만 sold out 된 케익이 많았어요ㅜ 핑크색 케익 너무 먹어보고싶었지만 솔드아웃!ㅜ 원하는 케익을 맛보시려면 더 일찍 가야할듯해요! 선곡도 좋고 분위기가 좋아서 어딜 찍어도 인스타풍의 사진이 나와요ㅎ 물티슈를 까눌레 틀에 담아주신게 귀여워서 사진 찍어왔어요ㅋ 먹기 아까울 정도로 케익이 이뻤어요! 반으로 쪼갰더니 내부도 어찌나 정교하게 층이 나눠져있던지.. 케익 하나에 정성과 손이 많이 갔을 것 같아요 화이트초콜릿돔은 꾸덕한 화이트 초콜릿 안에 초코크런치 같은게 아삭아삭 씹혀서 식감도 좋았어요 크레마는 라즈베리가 상큼하긴 했는데 저는 화이트초콜릿돔에 한표를. ᆞ같이 간 일행이 '작고 비싸서' '리틀 앤 머치'냐고.. ᆞ주차는 4대정도 가능 ᆞ원하는 케익은 미리 홀드가능 ᆞ재방문의사있음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MJ

    384 142

    와 드디어 가봤다 리틀앤머치...! 뭐랄까 이 곳 후기를 한 줄로 정리하자면 성지순례 왔습니다 ^,^ 연예인 보고 온 느낌이에요 >,<... ㅋㅋ 그간 너무나 가보고 싶었으나 너무나 갈 기회가 없었는데 밋업 무려 3차로 ^^.... 가보게 되었습니다 꺅꺅 ㅋㅋㅋㅋ 이렇게 가뿐히 일일 2케이크... 달성 하핳핳핳 사실 그냥 뭘 먹어도 다 갬동일것 같아서 이날의 멤버분들께 다 맡겼어요! 실제로 가본 리틀앤머치는 생각보다 작고 아담하고 아기자기하고.. 평일 낮이라 넘나 감사하게도 붐비지 않았고!! 정말 예쁜 케이크가 있더라구요... ㅠㅠ 맛본것들 다 맛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제일 취향인건 화이트 초코가 덮혀있던 것! 시트에 뭔가 크리스피한게 씹히는 것도 맛있었고 적당히 단 초코 안에 상큼한 과일 맛도 좋았어요 :9 그 다음으로 취향이었던건 핑크빛의 치즈딸기케이크.... 꾸덕함을 좋아하는 편이지만 이 곳 케익들의 푸딩같은 식감은 그것대로 정말 맛있더라구요 맛이 강하지 않고 딱 은은한 느낌이라 오래 먹어도 물리지 않던.... 보라빛의 아이는 겉부터 정말 상큼해서 그것대로 맛났구여.... 너무 좋았습니다 ㅋㅋ 선정릉역에 일하러 다닐 때 왜 때문에 저는 이 집의 존재를 몰랐던가.... 아무래도 마음 먹고 가야하는 위치라는게 참 그렇지만 그래도 언젠가 또 가고 싶은 집이네요 또르르 .... 컾피도 맛났어요 꺄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주변 인기 식당
  • 레트로오븐 4.3
    쩡.
    바삭하지도 않고, 빵결이 섬세한 것도 아니고, 그냥 짜기만 하다. 이 맛을 좋아하는 사람도 ...
  • 오젠 4.1
    Salt&Fat
    코스메뉴 하나인 정갈한 가이세키요리점. 4인 다다미방이 있어 손님 모시고 조용히 식사하기도 ...
  • 어반81 4.3
    Kristine.C❤️
    요즘 핫해서 오픈한지 얼마안됐을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꽤 되었더라고요!ㅎㅎ 음료마실때 위에...
  • 제이엘 디저트바 4.3
    Jㅐ
    삼성동에 위치한 Justin Lee 셰프의 디저트 바 "JL 디저트 바". 플레이팅 디저트에...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