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오스테리아샘킴

4.7

66,200 56 2,630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마포구 합정동 386-37
전화번호 02-324-3338
음식 종류 이탈리안
가격대 2만원-3만원
주차 유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11:30 - 22:00
쉬는시간 15:00 - 18:00
마지막주문 14:00, 20:30
휴일
메뉴

업데이트: 2018. 2. 2

오스테리아샘킴의 리뷰 (56)

  • Review User Picture
    랑랑

    32 2

    명불허전 양이 작아서 아쉬웠지만 맛은 역시라는 말밖에 안나오네요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bbbbbbam

    93 6

    짱맛!!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예랑

    391 189

    한줄평: 믿고 먹는 오스테리아샘킴! - 관자구이와라디치오 내가 좋아라하는 애피타이저 중 하나. 크고 오동통하도 탱탱한 식감의 관자를 잘 구워서 렌틸콩과 라디치오 하몽이랑 같이 먹으면 그 맛의 조화가 아주 굿굿! ⠀⠀⠀⠀⠀⠀⠀⠀⠀⠀⠀⠀⠀⠀⠀⠀⠀ - 멜란자네 이것도 가장 좋아하는 애피타이저 중 하나. 몰캉하고 부드러운 가지 식감도 좋지만, 그 안에 가득한 치즈와 겉의 토마토 소스가 진짜 맛있음.. ⠀⠀⠀⠀⠀⠀⠀⠀⠀⠀⠀⠀⠀⠀⠀⠀⠀ - 훈제장어까르보나라 아아 거의 2개월만에 먹은 파스타였는데ㅜㅜ JMT!!! 꾸덕한 까르보나라소스와 훈제장어와 파스타면 너무 잘 어울린다... ㅜㅜ 엉엉 난 먹을 때 제일 행복해보인대 ㅠㅠ!! ⠀⠀⠀⠀⠀⠀⠀⠀⠀⠀⠀⠀⠀⠀⠀⠀⠀ - 양갈비스테이크 여러번 왔으면서 처음 주문해본 메뉴인데 만족 또 만족 ㅠㅠ 여기 양갈비 장인이 계셨네... 겉은 바삭한데 안은 부드럽고 육즙이 잘 살아있다. 양고기 잡내도 싸악 잡아내서 아주 맛있다!(엄지척) ⠀⠀⠀⠀⠀⠀⠀⠀⠀⠀⠀⠀⠀⠀⠀⠀⠀ - 티라미수 으아 티라미수 ㅜㅜ 진한 카카오 풍미랑 촉촉한 시트지, 부드럽고 달달한 마스카포네치즈... 생각만 해도 맛있을 수밖에 없다. 그 이상의 표현은 생략한다... ⠀⠀⠀⠀⠀⠀⠀⠀⠀⠀⠀⠀⠀⠀⠀⠀⠀ 이번에도 잘 먹었습니다! 항상 믿고 맛있게 먹는다능 :D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조용성

    56 3

    망플 4점이 넘어가는 식당은 취향이 아니라면 대부분 굉장히 맛있다. 거기에 스타쉐프가 이름을 건 식당이라면 그저 갓갓 일요일엔 하지않아 평일에 동생과 같이 가게되었다. 물론 샘킴을 볼거라곤 전혀 생각하고 가진 않았지만 주방에서 지휘를 하고 있는 모습에 깜짝 놀랐다. 이름만큼 혼자서 롱테이블에서 혼밥을 하는 여성분도 계셨고 가게 분위기도 넘나 세련됬다. 데일리메뉴인 오늘의 리조뜨와 엔쵸비 광어 오일파스타를 먹었는대 리조뜨의 밥알 하나하나를 조리한듯한 식감에 약간 찐득한 맛은 넘나 맛있었고 오일파스타에서 느껴지는 광어의 향은 정말 풍부했다. 너무나 만족스러운 식사였고 굳이 단점을 찾아보자면 옆집이 미용실이라 가게 엘리베이터에서 샴푸약 냄새가 난다는정도?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blue jean

    44 2

    친절한 메뉴 설명. 맛있게 먹을 만 했다.
    괜찮다
주변 인기 식당
  • 지리산어탕국수 4.1
    제대로 걸쭉하고 진한 얼큰함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방문! 지리산어탕국수란 상호는 행주산성 쪽...
  • 밤부 3.8
    이진쓰
    독특한 크롸상과 커피를 파는 곳. 크롸상에 크림을 올려줘요 ... 저는 말차(녹차)리스트레...
  • 포비 4.4
    준영
    와 진짜.. 베이글 맛있다는거 처음 느껴봤어요ㅜㅜ 베이글은 크림치즈 떡칠해서 먹는건줄 알았...
  • 마담 티라미수 4.3
    Jessic
    마피아티라미수 자리에 생긴 마담티라미수- 분위기와 인테리어가 조금씩바뀌었는데 그림들 구경하...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