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고가빈커리하우스

4.3

87,367 193 3,261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종로구 내수동 110-48
전화번호 02-722-2224
음식 종류 인도 음식
가격대 만원-2만원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1:30 - 21:30
쉬는시간 15:00 - 17:00
마지막주문 14:30, 21:00
메뉴

업데이트: 2018. 2. 2

고가빈커리하우스의 리뷰 (193)

  • Review User Picture
    ss_g

    34 4

    오래된(?) 광화문 맛집! 베스트 추천 음식인 버터크림 치킨 커리를 주문햇다 카레는 달달하고 치킨은 매콤해서 맛이 잘 어울림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호두꽈자

    63 2

    평범한 듯 맛있고, 퓨전인 듯 향신료 맛이 살아있는 곳. 메뉴는 버터치킨커리 12500 + 베지터블 빈달루 11800 + 돼지고기 추가 3200 + 로띠 차나이 (코코넛) 3000 [버터치킨커리] 무난한 맛과 살짝 단맛이 있어서 처음 도전하는 분들이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치킨도 괜찮고 커리도 맛있습니다. 퓨전이라 정통 커리보단 가볍고 먹기 쉽습니다. [베지터블 빈달루 + 돼지고기 추가] 살짝 매운 맛의 커리. 돼지고기는 뭔가..살짝 불맛나는 고기를 기대했지만 의외로 보쌈같은 고기가 나오네요. 살짝 실망했는데 나쁘진 않았습니다. 그래도 뭔가 새우와 치킨이 낫지 않을까 싶은.. [코코넛 난] 맛있네요 단지 양이 적을 뿐. 크기 귀엽네요.ㅠㅠ 일산 Barn110 도 가봤는데 barn110이 좀 더 분위기가 좋긴 하구요. 여기도 꽃과 식물을 활용한 인테리어 덕분에 분위기는 좋습니다. 이 곳의 장점은 퓨전 커리를 맛볼 수 있다는 것과, 커리 부족하면 좀 더 준다는 것. 시간은 좀 걸립니다. 주차장 없어서.. 주변 주차장 잘 살펴보시구 주차하셔야 합니다. 주차 잘못하시면 시민분들이 열심히 신고하셔서 딱지 떼인다고 합니다^^;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토깽이

    137 9

    맛있어요!! 서울 최애 커리집 재방문인데 역시 전 시금치카레가 맛있어요. 같이 간 지인들은 다 치킨커리를 좋아하네요 근데 이 둘의 비교는 큰 의미는 없어요 둘다 맛잇으니까 ㅎㅎㅎ 맛이 매우 풍부하고 찐한 커리 맛이 나요 또 커리를 리필해주셔서 좋습니다.
    별로
  • Review User Picture
    맛따라 멋따라

    11 0

    맛있었다아ㅠㅠㅠ 사실 코코넛난이 제일 맛있었는데 달콤한 냄새를 못 참고 나오자마자 먹어버려서 사진은 못 찍었다... 분위기도 아주 좋고(시끄럽지 않음) 집에 와서 생각날 만큼 맛있었기 때문에 재방문의사 있음!!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JhY

    334 197

    너무나도 인기가 많고 이뻐보여서 기대를 하고 갔지만 또 하나의 이쁘고 애매한 퓨전이라고 느꼈다ㅠㅠ인도커리에 일본 터치를 살짝 가한. 치킨마크니스러운 커리와 고수&생선이 들어간 옐로커리를 먹었는데... 고수향이 나는 옐로 커리는 약간 시큼하기도 하고 나한텐 어려운 맛이었다. 치킨커리는 음 피코크 치킨마크니 드셔보신 분...? 맛은 솔직히 '괜찮다'. 하지만 멀리서 구석구석 찾아올 음식들은 전혀 아니다. 밥은 리필 된다고 들었는데 밥도 인도식 밥이면 더 어울리지 않을까 하는.
    괜찮다
주변 인기 식당
  • 테이엔 3.8
    바나나애플
    런치에서 벤토 메뉴들이 맛있다! 깔끔하게 나온다. 다만 음식 주문후 나오는 시간이 꽤 걸림
  • 아시아아시아 3.8
    닭이죠아
    인도커리를 좋아하는 1인으로써 최고의 인도커리 음식점으로 꼽는 곳. 음식 가격 적당. 주인이...
  • TLC 3.8
    유우우웅
    가끔 음식을 추억으로 먹을 때가 있는데 나에게는 TLC가 그런 곳. 원래 이름이 seesa...
  • 힐사이드테이블 4.4
    JENNY
    초록색 식물로 가득하고 넓어서 쾌적하니 좋았고, 거기다가 날씨까지 넘 완벽~(*╹∀ ╹ฺ ...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모바일 앱을 다운받고
쿠폰 혜택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