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국미당

4.0

2,588 5 170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 955-12
전화번호 02-533-6767
음식 종류 기타 한식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0:30 - 21:00
마지막주문 20:30
휴일 첫째 월, 일

업데이트: 2017. 6. 9

국미당의 리뷰 (5)

  • Review User Picture
    걍빈

    407 165

    엥 망플에서는 디게 리뷰가 별로없당 수요미식회나왔다고 하등데... 어쨌든 여기는 김말이가 유명하다. 치즈김말이 고추김말이 새우?김말이 등등. 기대를 한것보다는 조금 평범하긴 하다 떡볶이, 순대가 살짝 평범하고, 양이 좀 적음..ㅜㅜ 그래도 깔끔하니 무난하게 맛있는 떡볶이였음.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기매

    283 109

    수요미식회보고 너무 궁금해서 다녀옴 :) 확실히 분식집 튀김의 수준이상....! 순대도 진짜 신선한 내장을 써서 내장 잘 못먹는 내 입에도 맛있었음 특히 간....b 다음에 가도 순대 꼭 시킬거임 근처로 오게 되면 재방문의사 있다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AP

    323 196

    다다음주 수요미식회에 나올 튀김 맛집입니다. 주문하면 김말이를 바로 튀겨 주시는데 분식집에서 한번도 접해보지 못한 맛에 제대로 고퀄이예요. 찹쌀순대도 밀떡볶이도 맛있게 먹었어요. 곧 사람 많아질테니 그 전에 언능 다녀오시길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엘따뉜

    119 0

    진짜 맛있는 인생 떡볶이집. 미리 볶아놓은 게 아니라 주문 받으면 바로 만들기 시작하는 거라 진짜 맛있음. 떡볶이 맛이 이렇게 깔끔할 수 있나 싶어 신기할 정도의 맛. 거기에 튀김은 분식집 가격인데 맛은 특급 일식집 수준. 진짜 완전 칭찬해요.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마뇽

    26 1

    개인적으로 엄청 좋아해서 일주일에 3회 이상 먹은 떡볶이집임. 난 개인적으로 튀김을 안좋아하는 편인데 여기는 진짜 떡볶이도 진짜 맛있거 튀김이 진짜 일식집 튀김임 여기가 등록이 안돼있는게 좀 놀라워서 등록함 일식집 튀김 같은 느낌 좋아하면 강추!떡볶이 포장도 진짜 정성스러움 육수와 재료 하나하나 다 따로 줘서 집에서 그냥 다 넣고 끓이기만 하면됨 진짜 짱임 튀김 꼭 먹어봐야함 떡볶이 + 튀김 갑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그린네은쟁반 3.7
    Jㅐ
    양재역에 위치한 떡볶이집 "그린네은쟁반". 얼마 전에 양념숙성떡볶이의 달인으로 생활의 달인에...
  • 작은공간 4.3
    마중산
    은광여고 바로 앞의 이름난 떡볶이집. 어벤져스를 보고 나니 급 땡겨서 망플 검색 후 방문. ...
  • 제레미버거 3.8
    엄마는맛선생
    #수제버거 #양많음 #패티좀실망 #번갠춘 망플에서 평점이 높은 제레미버거를 다녀왔습니다. ...
  • 방파제횟집 4.3
    Alice J. Shin
    양재역에서 회에다 소주먹고플때 자주 가는 집. 우럭회가 제철이라 그랬는지 정말 맛있었음. 반...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모바일 앱을 다운받고
쿠폰 혜택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