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오공복이

4.1

3,115 11 121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부산시 부산진구 전포동 687-13
전화번호 051-802-7152
음식 종류 돈부리 / 일본 카레 / 벤토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1:30 - 02:00
쉬는시간 15:00 - 16:30
메뉴

업데이트: 2017. 9. 19

오공복이의 리뷰 (11)

  • Review User Picture
    요하

    4 0

    스테이크덮밥(11.0)과 연어구이덮밥(8.0). 나쁘진 않은데 연어구이덮밥은 맛은 있는데 소스가 너무 강한거같다는 생각,,(한그릇 다먹기 솔직히 좀 부담스러운 맛이었다) 스테이크는 한두입 뺏아먹은정도라 뭐라 말하기 힘들지만 맛있었다(친구는 스테이크덮밥이 생각보다 별로였다고.). 그보다는 같이 나오는 사골국물? 이 깔끔해서 연어구이덮밥의 강한 맛을 좀 중화시켜주더라.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원형으로 이어지는 긴 테이블이 신선했다. 웨이팅 없을때 한번 가보는 건 괜찮을듯.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희희희

    286 35

    막 특별하진 않지만 높은 퀄리티의 일식집! 체인점이라고 들었는데 서울에는 없는 거 보니 경상도에만 있나봐요 ㅠㅠ 서울에 들어와도 될 법 한데...항정살 덮밥이 유명한 것 같아서 먹었는데 조금 느끼하지만 맛있었습니당ㅎㅎ 근데 주변 분들 보니 다양하게 라멘이나 다른 종류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다른 메뉴들도 다 괜찮아 보였어요.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어린수달

    5 0

    맛있어서 자주 가는 곳 중 하나!! 주로 항정살 덮밥이랑 차돌물비빔면을 시켜먹는 데 이번에는 차돌박이덮밥을 시켜보았다. 여기선 어떤 메뉴를 시켜도 성공하는 것 같음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밍도리

    174 44

    카페거리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들어가게 된 밥집이에요 바 형태여서 한줄로 앉아서 먹는 곳입니당 낮에는 식사류, 밤에는 술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저는 스테이크덮밥과 항정살덮밥을 주문했어요! 1. 스테이크덮밥(11000원) 1일 30그릇 한정판매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미디엄 레어정도의 스테이크가 올라가 있는 덮밥이에요 밥살짝 떠서 그 위에 스테이크 얹고 마늘후레이크와 함께 먹으면...진심 꿀맛 ㅠㅠㅠㅠㅠㅠ너무 맛있었어요 고기에서 육즙이 팡팡 흘러나와요 추천!!!! 2. 항정살덮밥(7500원) 와사비마요(?) 소스가 뿌려진 덮밥이에요 솔직히 기대 하나도 안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와사비소스때문인지 항정살이랑 파채랑 함께 먹는 느낌?ㅋㅋㅋㅋㅋㅋ백김치랑 같이 먹으면 진짜 미친맛이 나요....아쉬운건 고기가 너무 적어요ㅠㅠㅠ먹다보니까 밥만 남아서 아쉬웠어요 제가 만약 부산산다면 진짜 자주 갈것같은 곳이에요 인터넷검색안하고 그냥 들어간 곳인데 너무 맛있어서 행복했어요 ㅋㅋㅋㅋㅋ추천합니당:)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로리맛스타

    18 0

    일본 이자까야같은 테이블에 길게 앉아서 먹는데 단점이라면 친구와 이야기하기가 어렵고 짐이나 가방, 비오는 날은 우산 두기가 좀 불편함. 음식은 그냥 달달한 간장밥에 고기, 연어류를 올린 딱 그 맛이다. 일본 덮밥류에 들어가는 타레(소스) 맛이랑 똑같은데 이정도면 집에서 고기 아무거나 좋아하는거 구워서 맨밥에 간장소스 뿌려먹는거나 별 차이는 없을듯. 즉 가격대비의 맛은 아니라는 것임. 리뷰보고 일본에서 먹었던 덮밥생각하고 가서 그런가 살짝 실망하김 했지만 뭐뭐 먹을만함.
    괜찮다
주변 인기 식당
  • 지미지니팍 4.0
    희희희
    한 두시 쯤 갔는데 몇 종류는 이미 품절이었어요ㅠㅠ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좀 정신없어 보이시...
  • 카페서울키친 3.9
    최은정
    서면에서 핫한 카페중 하나. 음료와 식사를 모두 해결할 수 있다. 비주얼에 비해 맛은 기대하...
  • 에스파스 3.9
    ㄱ수정
    브런치라는 메뉴랑 사진에 있는 메뉴가 없네요.. 테라스가 마음에 들기는 했지만 .. 오후...
  • 1984 나폴리 4.4
    갓이애나
    오랜만에 서면 까페 거리갔다가 같이 간 언니가 화덕 피자를 너무 좋아해서 이집을 콕!! 이름...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