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당신의계절

3,306 1 82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대전시 중구 용두동 131-4
전화번호 010-7376-0221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1:00 - 21:30
휴일
메뉴

업데이트: 2017. 5. 15

당신의계절의 리뷰 (1)

  • Review User Picture
    준영

    1278 1028

    저번주였나 용두동에 새로 오픈한 카페예요! 아직 입소문을 많이 타지 않아서 그런지 저밖에 없더라구요ㅎㅎ 플랫화이트랑 오늘의 디저트인 브라우니를 주문했는데 둘다 무난했어요. 커피는 최근에 가봤던 잠시커피, 동방커피랑 비슷한 느낌이었는데 여기가 조금 더 나은 것 같아요.. 세군데 다 제 취향은 아닌걸로ㅠㅠ 브라우니는 바나나랑 생크림이랑 같이 나와요. 일단 큼지막한 브라우니 두 토막이 나와서 양은 넉넉하니 좋았어요:) 그런데 꾸덕한 느낌은 거의 없고 탄탄한 느낌?만 나서 좀 아쉬웠어요. 조금만 질퍽했어도 참 맛있게 먹었을 것 같은데ㅜㅜ 다른 사람들 보면 요거트 많이들 먹던데 저도 요거트 주문할걸 그랬나봐요! 용두동 언제 또 가볼지는 모르겠지만 다음에 들른다면 에이드나 요거트류로~
    괜찮다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