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베이크치즈타르트

4.8 101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42,878 101 1,224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19-3
전화번호: 02-3479-1204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유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월-금: 10:30 - 20:00
토-일: 10:30 - 20:30

베이크치즈타르트의 리뷰 (101)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Jㅐ

    819 802

    신세계 강남점에 입점한 요즘 겁나 핫한 디저트인 "베이크 치즈 타르트". 훗카이도에서 온 치즈 타르트래요. 빵 굽는 냄새에 이끌려서는 20분 줄 서서 먹었어요!! 비쥬얼이 에그타르트 비쥬얼이어서 기대를 하나도 안 하고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뒤통수 맞은 느낌이었어요 ㅠㅠ 완전 감동 그 자체.. 살짝 상콤하면서도 짭짤하고 꼬소한 크림치즈가 속으로 엄청 두꺼워서 입안 가득 진하고 풍부한 치즈맛을 즐길 수 있어요ㅠㅠ 그 와중에 타르트지는 또 바삭해서 둘이 완전 잘 어울림!!!! 설명에 얼려 먹어도 맛있다길래 얼려서도 먹어봤는데 이렇게 먹어도 완전 맛있어여ㅠㅠ 노란색 정사각형의 옆면을 가진 박스도 예뻐요ㅎㅎ 요즘 사람 많아서 웨이팅 작정하셔야하고 타르트는 인 당 13개 까지만 구매 가능해요. : D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미댕

    202 161

    17.08.02 방문 • 치즈타르트 2.8 3호선 지하철을 타고 가는 도중에, 이번 역이 고터역이라는 안내 방송을 듣는 순간 갑자기 이 곳이 어른거렸다. 그러다가 뭔가에 홀린 듯 문 닫히기 직전 계획도 없었던 고터역에서 내림... (충동 인생) 신세계백화점 식품관은 정말 언제 가도 별천지인 곳이다. 다른 음식에 홀려 정작 베이크치즈타르트는 몇 번이나 지나쳤다. 한 세 바퀴 돌고 나서야 발견한 듯... 평일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줄은 하나도 없었다. 영롱한 빛깔의 치즈 타르트가 줄지어 나를 바라보는데, 정신을 차릴 수가 없었다ㅠ_ㅠ 간신히 계산하고 그 자리에서 맛을 봤는데, 생각보다 훨씬 내 취향이었다. 나는 타르트지가 폭신보다는 파삭해야 하며, 그 내용물은 꾸덕보단 촉촉한 걸 선호한다. 그런데 베이크치즈타르트의 타르트는 딱 그 조건에 부합하는 타르트 아닌가 싶다. 치즈맛이 그리 진하진 않지만, 일본식 계란찜 먹는 것마냥 촉촉 몽글한 게 기분 좋아지는 맛이다. 곧 흘러내릴 것 같으면서 제 모양을 잘 유지하고 있는 것도 기특.(?) 제일 좋았던 건, 크림치즈 들어간 제과류를 먹고난 후 입에 남는 그 시큼함이 없었다는 것! 단지 문제가 되는 점이라면 가격이다. 분명 100퍼센트 또 생각날 맛이지만 이 크기에 이 가격을 감내할 만한 맛인지? 그 때문에 '괜찮다'와 '맛있다' 사이에서 여러 번 고민했지만, 비싸다고 투덜거리면서도 또 사러 올 미래의 내가 보였으므로 결국 '맛있다!' :)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이진쓰

    665 316

    예전에 어떤 곳에서 치즈타르트를 먹은 적이 있는데 생각보다 그냥 그래서 별 기대 안했어요. 왜이렇게 평점이 높을까 반신반의하고 주문했죠. 1인당 최대 7개 살 수 있어요. 그래서 6개 상자포장하고 한 개는 바로 먹었어요. 오븐에서 갓 나온 뜨끈한 치즈타르트여서 치즈가 부드럽게 흘러내리네요. 신선했어요! 상큼하고 부드러운 치즈크림이 바삭한 타르트지(쿠키)에 스며드는데 그렇게 행복할 수가 없더군요.ㅋㅋ쿠키도 느끼하지 않고 딱 맛있어요. 고소하고 부드럽고...어휴. 집에서는 살짝 냉동실에 넣었다가 먹었는데 정말 치즈케이크 같은 식감이었어요. 얘도 치즈가 넘 부드러워서 입안에서 시원한 치즈가 살살 녹은데 그 느낌이 넘 좋았어요(변태같다). 저희 언니는 실온에 둔 치즈타르트도 먹고 뜨끈하게 데워서도 먹었는데 뜨끈한게 더 좋대요. 치즈필링(크림)이나 타르트쿠키는 대충 맛보면 별로 크게 감동하지 않을 수 있어요. 치즈맛이고 쿠키맛이니까. 그런데 조금더 깔끔한 맛을 내기 위해 재료를 가감하고 맛을 분석한 정성이 느껴져요. 그런 정성의 차이가 맛의 차이로 이어져서 모두가 줄서서 사먹는 치즈타르트가 되었네요ㅋㅋ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성지호

    403 219

    생일이라고 선물로 받은 치즈타르트♡ 여기 줄 짱짱긴데 사줘서 정말 고마워요! 타르트지가 다른 치즈타르트보다 조금더 단단하고 약간 바삭한 느낌이 있어요. 쿠키같는 느낌인데 타르트지 만으로도 좀 달아요.(원래 그런가?) 안에 든 크림치즈가 정말 찐하고 맛있어요! 아메리카노랑 진짜 잘 어울리는 같은맛♡ 느끼한거 잘 못드시는 분은 한개먹으면 딱 질리실거 같지만 전 치즈 좋아해서 괜찮았어요! 아껴먹어야징 ㅋㅋㅋ 땡큐땡큐!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별이

    114 55

    고터에 버스 4분 남기고 빠른걸음으로 사먹은 베이크치즈타르트. 명성이 자자하길래 버스놓침을 무릅쓰고*-* 겟했다. 내가 먹었을 때에는 식은 상태에서 먹어서 그런지 우왕감동이다..는 아니었다- 고 말하지만 사실 순삭! 해버렸다는. 사람은 솔직해져야한다. 맛있었다. 오븐 속에서 동그랗고 짙게 그을려나온 모습과 인공적이지 않은 치즈향이 너무나도 조화롭고 매혹적이었다.(조금 부서졌고 눌렸지만 원래모습을 난 보았으므로 상상하며 먹었다..) 타르트지는 촉촉하기보다는 기분좋게 바삭, 하고 속은 진하고 보들보들한 치즈로 가득하다ㅠㅠ 친구도 하나 맛보라고 두개를 사갔지만 집에 도착하기 전에 두개를 다 먹어버렸다. 미안해칭구.. 다음에는 꼭 온전히 데려갈게!

주변 인기 식당
  • 베키아에누보 3.8
    맛난거먹쟈
    신세계 강남점에서 자주 가는 이곳! 브런치 즐기기에 좋아요. 그리고 가격대가 조금 있다보니 ...
  • 젤라띠젤라띠 4.4
    hye*
    작년 홍대점을 마지막으로 약 1년 반 만에 먹은 젤라띠젤라띠.... 유명해지고 사장님이 돈...
  • 오뗄두스 4.4
    에끌레어가 먹고싶던 중에 신세계지하에 마감이라고 엄청 세일해서 팔길래 사다 먹어봤다. 넘 많...
  • 로비라운지 3.7
    MJ
    나도_드디어_가봤다_딸기부페.txt 진짜 망플 감사합니다! 역대급으로 경쟁이 치열했다는 ...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