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푸하하크림빵

4.3 146

43,885 146 2,327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동 153-3
전화번호: 02-333-6003
음식 종류: 베이커리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월-토: 10:00 - 22:00
일: 10:00 - 14:00

푸하하크림빵의 리뷰 (146)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성지호

    408 214

    소금크림빵 2000원. 오늘따라 사람이 무지무지 많네요... 눈치보고 줄서서 들어갔다가 소금크림빵만 집어서 후닥닥 계산만 하고 나왔어요! 여전한 단짠의 조화 ㅋㅋ 추천!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혀니이

    301 199

    예전부터 가보고싶던 푸하하크림빵! 연트럴파크쪽 골목에 있었어요. 크림빵 종류가 많아서 고민고민 하다가 소금크림빵과 말차+단팥 크림빵을 구매! 좀 시간 지난 후에 먹을 경우 보냉포장을 권하시는데 겨울이라 그런지 안 해도 괜찮았어요~~ 집 와서 잘라보는데 정말 꽈아악 크림이 차있어서 좋았어요! 먹는데 크림이 자꾸 빠져나와서.. 밖에서 먹으면 좀 못생겨질 듯 ㅋㅋㅋ 소금크림빵은 크림이 솔티한 줄 알았는데 빵 위의 가루가 소금인거더라구요! ㅎㅎ 많이 느끼하지 않은 크림이라 가족들도 다 맛있게 먹었어요. 말차단팥은 상상했던 말차크림보다 좀 씁쓸해서 ㅜㅜ 제 입엔 너무 썼어요. 소금이 왜 유명한지 알게 되었습니다! 다음엔 티라미수나 다른 종류 크림빵을 사러 갈 것 같아요! 가격대도 좋고 앉을 자리가 없는 것이 좀 아쉽지만 ㅠㅠ 맛있어요!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성지호

    408 214

    한입 딱 베어물자마자 푸하하가 아니라 우왁! 하게 만들만큼 크림이 많아요;; 사람 없는 곳에서 마음을 가다듬고 한입씩 천천히 먹어야 할듯 ㅋㅋ 크림이 정말 많고 빵이 정말 얇고 쫀득해요. 가장 기대했던 소금크림빵운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네요. 엄청난 단짠의 조화! 짭짤함이 은근하게 느껴지면서 달달한 크림과 합쳐지니 저절로 아메리카노가 땡기게 만드눈 마성의 매력이.... 말차크림빵은 포장울 뜯자마자 녹차 향이 훅 들어오고 한입 베어물면 녹차아아아 하고 중얼중얼 거리는거 같은 맛이에요. 많이 달지도 않고 녹차향도 많이 나서 녹차 좋아하는 저는 맛있게 먹었지만 호불호가 갈릴것 같기는 해요. 다음에는 요거트크림빵 먹어봐야징!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성지호

    408 214

    소금크림빵과 요거트크림빵 각 2000원. 소금크림빵은 1인당 2개씩으로 제한이 되어 있네요 ;; 녹차 좋아하는 룸메랑 나눠 먹으려고 녹차크림빵, 요거트크림빵, 소금크림빵 2개 샀어요. 제 입에는 요거트크림빵 보다 소금크림빵이 더 맛있더라구요;; 크림빵이 느끼한거야 당연하지만 소금크림빵은 짠맛 덕문인지 꽤 가볍개 먹었는데 요거트크림빵은 안에 든 크림이 약간 크림치주 같은 느낌이라 더 느끼했던거 같아요. 소금크림빵은 한입 딱 먹으면 달달한 생크림 맛에 희미한 짠맛이 올라와서 오 단짠의 조화 하며 감탄하며 먹는데 입술 딱 햛으면 엄청짭짤 ㅋㅋㅋ 아메리카노와 같이 먹기 좋고 크림이 많아서 길빵은 좀 힘들어요. 저는 소금크림빵>>>녹차크림빵>>요거트크림빵! 다음번에 가도 소금크림빵운 또 살것 같네요. 추천!!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135 28

    Aㅏ 드디어 나도..!! 조그만 매장이 귀여운 곳. 사람 몇 명이 들어가도 금방 붐빈다. 그래서 그런지 밖에는 웨이팅을 위한 자리가.. 말차크림빵: 오 이건 진국이다. 말차 특유의 씁쓸한 맛을 당분으로 커버하지 않은 진짜 말차디저트. 처음엔 진하고 써서 적응이 안됐지만, 생각해보니까 원래 말차가 이런걸! 달콤한 말차디저트로 한동안 잊고있었던 말차의 본모습(?)을 생각하며 먹었다. 빵은 튼튼하고 쫄깃한 식감. 아, 그리고 크림 양이 어마어마하다! 그릭요거트크림빵: 달지 않고 담백하다! 요거트 특유의 산미도 있고. 여긴 전반적으로 크림을 달지 않게 만드나보다. 소금크림빵: 얘는 좀 단것같다. 단짠맛!! 빵 윗면에는 고운 아이싱소금(?)이 뿌려져있는데 윗면을 혀쪽으로 뒤집어 먹으면 단짠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덜단팥크림빵: 이름처럼 덜달다. 팥2:크림8비율. 리얼딸기크림빵: 딸기씨가 씹힌다! 인공향이 나지 않아 제 이름값 하지만, 크림이 다른 종류의 크림빵보다는 적었다.

주변 인기 식당
  • 스퀘어이미 3.7
    Kate
    보들보들하고 촉촉한 파운드! 흑임자는 진짜 말그대로 흑임자! 말차보다 살짝 포슬포슬하달까, ...
  • 넘버포 4.0
    Ashley Jung
    동교동에 있는 예쁜 유러피안 퀴진! 작년 12월쯤? 오픈한듯 한데 아직 아는 사람이 많지는 ...
  • 아이엠막걸리 3.9
    지은
    점심은 돈까스:) 치즈 돈까스는 치즈도 많고 소스 따로 찍어 먹게 주셔서 좋았당! 치즈덕후인...
  • 노상식당 3.4
    퐝뎅
    내가 홍대를 사랑하는 이유는 강남권,이태원권역과 맛은 비슷하면서도 특색있고 가격이 저렴한 집...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