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오설록티뮤지엄

4.4 142

38,151 142 1,559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서광리 1235-1
전화번호: 064-794-5312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무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09:00 - 18:00

오설록티뮤지엄의 리뷰 (142)

  • Review User Picture
    준영

    861 653

    제주도에서 마쇼만큼 기대했던 티뮤지엄이에요! 사실 박물관처럼 볼만한건 거의 없구요.. 자리회전이 느린 오설록 카페가 크게 있어요ㅎㅎ 서울에서도 오설록은 한번도 안가봐서 기대기대 녹차 오프레도+녹차 롤케이크+녹차 아이스크림 세트 하나에 녹차라떼 하나 추가해서 먹었어요. 녹차 아이스크림 정말 진하니 맛있었고 오프레도는 좀 더 스무디랑 프라푸치노 같은 느낌?ㅎㅎ 오프레도는 진한 녹차 맛보다는 부드러운 우유맛이 좀 더 강했어요. 녹차라떼는 과하게 달지 않고 쌉싸름한게 딱 제 취향이었어요! 그리고 가장 인상 깊었던건 롤케이크인데 안에 생크림이 아니라 진한 마스카포네 크림치즈가 들어있어서 놀랐어요! 완전 꾸덕꾸덕ㅎㅎ 녹차 맛이 강한건 아니었지만 한입 먹고 '왜 홀사이즈를 시키지 않았을까' 후회했네요...꼭 홀사이즈 드세요!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이진쓰

    696 342

    사~실 오설록티뮤지엄에 굳이 갈 필요가 없져 대학로에도 갱냄에도 백화점에도 다 있으니까염ㅎ_ㅎ 녹차아이스크림도 그런데에서 맛 본 맛이고 롤도 거기서 맛 본 맛이고 라떼도 거기서 맛 본 맛ㅋㅋㅋ 그냥 여행하느라 기분이 좋아서 기분 좋게 먹었지... 저쪽에 앉아있던 젊은 중국인오빠가 넘 멋지셔서 그 오빠 보느라 기분이 좋아서 그랬지...맛 자체는 정말 백화점오설록이나 강남오설록매장에서 먹는 맛이랑 너무 똑같아서 아쉬웠어요. 제주판 시그니쳐메뉴를 딱 만들면 을매나 좋을까 싶어요. 물론 녹차 제조 과정이나 녹차/차문화 관련하여 볼 수 있긴 하지만 티뮤지엄에서 파는 메뉴는 육지 오설록과 다를 게 없었따능!!!!!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Seo Suyeon

    440 175

    거대 컵과 녹차밭을 보러 간 김에 덤으로 녹차 아이스크림과 한라봉 오프레도를 먹음. 녹차아이스크림은 늘 먹던 녹차아이스크림 맛이고 한라봉 오프레도는... 흠... 퓨레는 어쩔 수 없는 퓨레인 듯. 쨍한 한라봉 퓨레맛이에요~ 제주도에서 한라봉 아이스크림 사먹고 성공한 적이 없는 듯... 여기 사람 너무 많아서 앉을 자리 찾기가 힘들었어요. 대부분 아이스크림 종류를 사드셔서 그런지 웨이팅줄은 빨리빨리 줄어들더라구용 (2016년 8월 1일 방문)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정도환

    222 74

    오설록 티 뮤지엄에 간다면, 티스톤을 하세요. 티 뮤지엄에 가서 차밭을 보고 오는 것으로도 충분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티 스톤을 하는 것과 하지 않는 것은 차를 즐기는 것을 200%바꿔둘 것이라고 장담. 아름다운 광경을 보며 조용하고 차분하게 차를 따르고, 음미하는 경험들. 아주 정제된 자세로 차를 소개해주시는 바리스타(?뭐라 불러야 되는지 모르겠다..차주?)님과 고요한 분위기. 다도 클래스를 끝내면, 오설록 로고가 예쁘게 붙어있는 텀블러도 무료로 제공! 기분좋은 기념품까지 챙기고 이곳 저곳에서 사진도 찍고. 매우 좋은 제주도 경험 :)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Capriccio06

    578 94

    제주의 오설록은 녹차밭, 차 판매 매장이나 카페도 특별하지만 티스톤이라고 하는 뮤지엄이 정말 특별하다. 사전에 티스톤 투어를 예약하면 차의 분류, 차 맛있게 우리기, 차의 활용 등을 강의를 들으며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1시간정도의 코스인데 전면 유리로 녹차밭이 잘 보이는 멋진 건물에서 좋은 강사님과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정말 좋다. 대표적인 차도 시음해 볼 수 있고 간단한 티 다과도 제공된다. 강의중에 발효차 창고도 구경해 볼 수 있고 마지막엔 기념품 (텀블러)도 선물 받아서 참가비가 아깝지 않았다. 차를 좋아한다면 인터넷에서 미리 예약도 가능하니 예약하고 방문하면 좋을 것 같다.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이니스프리제주하우스 3.8
    허니꿀잼
    오설록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바로 옆에 붙어있는 이니스프리카페에 방문해봤어요. 오설록보단...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