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지미지니팍

3.7

20,479 30 591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부산시 부산진구 전포동 677-3
전화번호 010-5012-6004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2:30 - 22:00

업데이트: 2018. 6. 18

지미지니팍의 리뷰 (30)

  • Review User Picture
    allie

    43 55

    말이 필요없는 인생 마카롱집❤️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세요!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함냐함냐

    327 55

    이따금 마카롱 생각나면 들르는 곳. 앉을 자리가 별로 없는데 위층에 일종의 2호점이 생기고 나서는 먹을자리 걱정이 없다. 다양한 실험적인 맛 마카롱이 있어서 고르는 재미가 있다.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Yenny

    131 17

    오후 두시이후에 갔는데 거의다품절..... 아쉬운대로 프랑보아즈 한가지만 사고 친구의 레몬맛만 맛봐서ㅠㅠㅠㅠ 평을 남기기도 애매.... 전혀 취향 아닌 몇가지만 남아서 어떻게 하나 망설이고 있는데 사장님이신지 서울에도 내년에 갈거라곸ㅋㅋㅋㅋ희망(고문)을 주셨다.. 매우지쳐보이셨음ㅎㅎ 쨌든 산딸기니까 맛있겠지!라는 생각으로 프랑보아즈를 골랐고 맛있긴했다ㅎㅎ필링 겉은 하얗지만 안에 잼이들어있음! 비쥬얼도 귀여웠다 친구는 별로라고 한 레몬맛도 나는 맛있었다 그치만 늦은시간에 간게 아님에도...맛보지 못한 수많은 마카롱들이 있어서 맛있다대신 괜찮다ㅠㅠ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프리즘

    382 169

    아무리 맛있어도 29개 시켰다고 감사의 표시를 what the ×××× 이라 하는 곳은 됐습니다.
    별로
  • Review User Picture
    초팡

    19 2

    적어도 이제까지 먹어본 마카롱중에서는 지미지니팍이 최고!! 한번갈때마다 서너개씩 사와도 몇시간만 지나면 다 없어지는게 함정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아뜰리에마카롱 4.3
    스위티
    완전 부드럽고 맛있다 케이스도 예쁘고 마카롱 색도 다양해서 사진 찍으니 넘 예쁘다 개인적으론...
  • 카페서울키친 3.9
    최은정
    서면에서 핫한 카페중 하나. 음료와 식사를 모두 해결할 수 있다. 비주얼에 비해 맛은 기대하...
  • 카페 3002 3.8
    *.*
    카페골목 예쁜카페 중 하나 조명이 좀 어둑어둑..! 되게 아기자기한 카페임 맛은 그냥 보통 ...
  • 에스파스 3.9
    ㄱ수정
    브런치라는 메뉴랑 사진에 있는 메뉴가 없네요.. 테라스가 마음에 들기는 했지만 .. 오후...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모바일 앱을 다운받고
쿠폰 혜택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