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아방가르드갤러리앤카페

3.3

1,857 5 72

식당 소개

갤러리 겸 카페. 신인작가의 작품도 감상하고 구매도 할 수 있다.

  •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557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557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1:00 - 23:00

업데이트: 2016. 3. 30

식당 소개

갤러리 겸 카페. 신인작가의 작품도 감상하고 구매도 할 수 있다.

아방가르드갤러리앤카페의 리뷰 (5)

  • Review User Picture
    YSL

    927 381

    카페자체가 갤러리 카페라 그런지 인테리어가 굉장히 세련됫어요 ㅋㅋ 근데 화장실이 오픈되어 잇어서인지 이상한 시궁창 냄새가 나는건 좀 에러! 망고빙수가 먹고 싶어서 들어왓는데 재료가 다 떨어졋대요 ㅠㅜ 그러니 왠지 더 먹고싶다는...! 그래서 오늘은 당근케익이랑 자몽에이드 먹엇는데 맛도 괜찮네요~ 담번엔 빙수 꼭 먹어야지 ㅎㅎ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Jane

    30 10

    오늘은 정말 더워서 빙수를 먹고싶었지만...두둥 빙수기계가 고장나서 안된다니 뉴뉴 그치만 청포도에이드와 자몽에이드 맛있었어요 ㅎㅎ 분위기도 나쁘지 않았어용 인테리어도 예쁘고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J&Jfoodie

    10 1

    저녁뷰는 좋은데 음식이랑 와인은 그냥...ㅎㅎ 다른데서 먹고오는거 추천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ParkHyeran

    99 30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Heejin Yum

    104 34

    예술가의 작품을 전시,판매하는 카페 추천메뉴는 밀크티 twg제품 사용
    괜찮다
주변 인기 식당
  • 찬스브로스 4.3
    엘몬
    3.6 / 5.0 근처에서 커피 한잔 하시기에 괜찮은집이에요. 저녁시간대에 방문했는데 사실...
  • 트레비아 4.3
    S E R A
    오! 맛있어요!!!! 경리단길 들어가기 전에 큰길에 있어요. 항상 지나치고 가고싶다 누르고 ...
  • 골목바이닐앤펍 3.7
    MJ
    요기 진짜 좋아합니당.... 근데 맨날 이차삼차로 가섴ㅋㅋㅋ 사진을 이날 처음 찍었네요ㅋㅋ ...
  • 더리틀파이 3.9
    퐝뎅
    지나가기만 하던 파이집이었는데 드디어 가봄. 와. 생각보다 되게 맛있다.ㅋㅋ 조그만 가게이고...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모바일 앱을 다운받고
쿠폰 혜택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