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꼼다비뛰드

4.8 44

20,655 44 1,257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257
전화번호: 010-9413-6343
음식 종류: 베이커리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1:00 - 18:00
휴일: 월, 일

꼼다비뛰드의 리뷰 (44)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맛난거먹쟈

    457 128

    역시 좋은 곳들은 쉽게 알려지는 듯해요- 이곳이 이렇듯 잘되는 이유를 나름대로 생각해보았어요. 우선, 예뻐요. (=사진이 잘나옴) 예쁘고 예뻐요. 킨포크감성이랄까. 사장님이 좀 이런부분을 많이 연구하신건지 아니면 맡기시는 건지. 특히 하얀느낌이 사진이 잘나오거든요.. 그다음으로, 빵이 맛있어요. 가장 중요한 이유죠. 맛이 있으니깐 다시가고 또 가고 그러는거죠. 식사대용 샌드위치나 바게트, 치아바타류뿐만 아니라 케이크도, 디저트류의 페이스츄리빵들도 맛있어요! 마지막으로, 자주 메뉴를 바꾸세요. 오늘갔지만 내일은 새로운 빵이 있을수도 있다는 거죠. 하나 먹었다고 절대 정복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없으세요. 맛있게 먹었으니, 다음에는 새로운 빵들을 먹어봐야지 이런느낌이죠- :) 이 밖에도 더 많은 이유가 있겠죠ㅎㅎ 요즘 정말 많이들가시니 열두시 이후로 가시려면 그 전날 (*당일 예약은 안됨) 에 반드시 예약하고 가세요! 추천메뉴는 ; 샌드위치- 바게트 3종류or 치아바타3종류 , 패스츄리류, 까놀레, 마들렌 이에요.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치킨너만있으면

    333 150

    우연찮게 발견했다가 애정하는 곳이 됨. 모든 것이 갑 오브 갑 여기 까눌레 구하기가 레어템수준. ㅡ 휘낭시에는 진짜 먹으면 행복함이 충전됨 - 안에는 촉촉하지만 베어먹었을 때 묵직 - 너무 달지 않고 밸런스가 잘 맞아있음 - 하루 지나고 먹어도 넘나 맛있음 마들렌은 ㅜㅜ 얼그레이 강추 레몬도 맛있지만 좀 더 풍미가 있음 겉에 아이싱 처리를 하여 시간이 지나도 안에가 마르지 않고 촉촉하게 유지됨 사과파이는 내 인생 사과파이를 찾은 듯 하다(진지) 겉의 패스츄리 뭐죠? 왜 살살 녹죠? 왜 이렇게 맛있죠? 그리고 안에 사과졸인건 또 왜 적당히 달면서 맛있는거죠? 안에만 파먹고싶게 ㅜㅜ 초콜렛 마롱 케이크인가, 초콜렛이 뭍혀진 길다란 케이크는 마롱성애자인 내게 백점 만점은 아니었음(일단 초코가 달아서) 약간 쿠키느낌나는데 단거 좋아하는 사람에겐 추천! 라우겐 뭐시기는 ㅜㅜ 역시나 너무 맛있어서 ㅜㅜ 눈물이 ㅜㅜ 먹으면서도 더 먹고 싶다고 생각할 정도 빵이 맛있는 만큼 금방 다 솔드아웃되어서 부지런 떨지 않으면 못ㅋ머ㅋ금ㅋ 까눌레는 매번 갈때마다 없다가 드디어 하나 겟했는데ㅜㅜ 하 ㅜㅜ 왜 매번 없었는지 알 수 밖에 없다(이렇게나ㅜ맛있으니까 ㅜㅜㅜ) 겉은 코팅으로 달달구리함을 접수하고 안은 쵸옥쵹하다!! #개당 2개씩 구매하는 겁니당 #빵은 좋아하지만 빵순이는 아니라구요 #난 빵을 먹지 않으면 죽는 병에 걸린 건 아닐까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준영

    614 467

    11시 오픈이라 11시 5분쯤? 도착했는데 테이크아웃 손님도 많고 테이블도 하나 남아있더라구요. 앉아서 드실분은 더 부지런히 가셔야해요! 그리고 12시에 다 먹고 이제 맛있었던거 포장해서 집 가려는데 맛있는건 다 솔드아웃ㅠㅠ 싸가실 것도 부지런히 일찍 구매하시길 추천해요. 프로슈토 바게트 샌드위치를 먹었는데 안에는 무화과 잼이랑 프로슈토 리코타 치즈가 들어있어요. 어떤 리뷰에서 진짜 프랑스에서 먹던 바게트 샌드위치랑 똑같다는 글을 봤었는데 진짜 똑같아요!! 프랑스에서도 너무 딱딱해서 놀랐었거든요.. 속살이 쫄깃하긴한데 입천장이 다 까짐ㅠㅠ 그리고 저는 리코타 치즈가 몽글한 식감보다는 바스러지는 느낌이라 조금 아쉬웠어요. 아 같이 나오는 토마토 피클?이 꿀맛!! 까눌레도 맛있고 레몬 마들렌도 맛있엇어요. 오랜만에 퐁신퐁신 맛있는 마들렌 먹으니 행복ㅠㅠ 되게 상큼해요! 구르메 라우겐 진짜 넘넘맛...ㅠㅠㅠ이거도 12시 전에 솔드아웃되서 정말 슬펐네요...라우겐치곤 그리 단단하진 않았는데 제가 먹어본 버터프레츨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애플파이는 거대하길래 주문해봤는데 속에 필링이 적당히 달아서 너무 좋았었던 것 같아요ㅎㅎ 근데 필링에서 거리가 먼 패스츄리 부분은 살짝 목 막혀요ㅠㅠ 디저트류로는 바나나 타르트를 먹었는데 크림층도 정말 꼬숩고 바나나 필링 부분도 과하지 않게 단게 너무 맛있었어요!! 다른 빵들을 다 맛을 못본게 너무 아쉬워요...아침에 가야하는게 힘들지만 꼭꼭 재방문해서 못먹어본 빵들까지 다 먹어보고 올거예요!!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맛난거먹쟈

    457 128

    빵 좋아하는 분들 사이에서 요즘 핫한 빵집! 여신지는 3개월정도 (7.25 기준) 되신다고 한다. 부부 두분이서 직접만드시면서 운영하시는데 친절하시다. 여기서 유명한 빵은 크루와상 계열과, 바게트이다. 하지만 크루와상을 안 좋아하고 바게트처럼 빠직한 게 (이 더운 여름..) 안 끌려서 치아바타류로 구매했다 치킨치아바타샌드위치(6000) , 일반 치아바타(2000), 럼마들렌(2000), 슈게트(1500) 이렇게 앉아서 먹었다 치아바타는 안에 허브를 넣으셨는데 향이 세진 않고 약간 발효느낌(?)의 향이 났는데 이런 거 개인적으로 극호이기에 너무 좋았다. 심지어 치아바타 가격도 싸!! 짱 샌드위치는 빵이 맛있어서..... 일단 빵캐리느낌이 강하다. 하지만 간이 너무 세지 않으면서 안의 재료들의 조합이 좋았다. 치킨, 버섯, 치즈, 약간의 양상추와 토마토, 바질페스토가 들어가 있었다. 많이 연구하신듯. 이 조합 넘 좋아함 레몬마들렌, 럼마들렌이 있는데 난 럼을 선택. 맛있으나 원래 마들렌을 감동하고 먹는 스타일이 아니라 괜춘정도. (여기 마들렌이 정말 맛있다는 평이 있었음) 슈게트는 안의 슈크림이 들어가는 빵인데 바로 바닐라빈크림을 넣어서 주시니 시원하고 밖의 빵질감이 살아있어서 좋음 까놀레 시식으로 조금 주셨는데 진짜 맛있다... 다음에 이거 제대로 먹으러 와야할듯

  • 맛있다
    Restaurant Picture
    혀니이

    231 150

    여긴 가면 안될 것 같아요.. 한번 가면 자꾸 가고싶기 때문 ㅋㅋㅋㅋㅋㅋ 바게트 샌드위치가 궁금해서 프로슈토 바게트 샌드위치와 까눌레, 얼그레이 유자 마들렌 이정도만 구매했어요. 먹고 나서 다른 빵 더 안사온걸 후회중ㅠㅠ 바게트 샌드위치는 주문하면 바로 들어가서 만들어 주시더라구요. 통바게트 반정도 사이즈에 리코타치즈, 무화과잼, 프로슈토가 들어있어요! 프로슈토랑 무화과가 짠단짠단을 잘 이루어주고 바게트도 넘나맛있 ㅠㅠㅠ 치즈가 막 꾸덕한 그런 치즈는 아니지만 그래도 고소한 느낌은 주네요!! 까눌레는 다른 곳에서 먹었을 때 좋아하진 않았어서 기대하진 않았는데 맛있게 먹었어요. 겉바삭 속쫀득 b 마들렌은 가장 잘 나간다는 거 추천받아서 사왔는데 역시 맛있었어요. 한입 먹어본 친구들이 한입인데도 유자향이 확 난다면서 놀랄정도로! 다른 마들렌도 사올걸 ㅠㅠㅠㅠㅠ 맨날 가고싶은데 위치도 그렇고 오전에 가야하니 어렵네요 꼼다앓이중.._:(´ཀ`」 ∠):

  • {{get_recommend_message(featured_review.action_value - 1)}}
    Review User Picture
    {{::featured_review.comment.user.nick_name}}

주변 인기 식당
  • 대가원 (구 대도식당) 3.7
    KimHeeJu
    전체메뉴가 4가지로 심플한 식당 고기메뉴는 등심 하나만 있어요! 밥메뉴도 하나!=> 깍두기...
  • 봉평본가메밀촌 4.1
    비빔막국수와 물막국수중. 추천하라면 물막국수! 감자만두 걍 평범~ 괜찮은 곳인듯
  • 15 콜룸바 3.8
    HJ
    비밀에정원!숨겨진 핫플레이스!남한테 알려주고싶지않은 나만의 장소!비오는날 최고에 장소
  • 더그레이트베이글 3.7
    성지호
    연어베이글과 허니 바닐라크림치즈+플레인베이글. 연어 베이글을 시켰더니 마침 연어가 똑 떨어져...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