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팔러엠

4.7

50,835 53 2,167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551-33
전화번호 02-6407-1277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무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09:00 - 21:00
메뉴

업데이트: 2018. 2. 2

팔러엠의 리뷰 (53)

  • Review User Picture
    감자고동

    231 97

    팔러엠 단골 형님이 추천해주신 초심자 메뉴 { 리치 요거트 + 코코 } 보기보다 토핑이 많이 들어가고, 특히 위에 있는 하얀색 코코넛 슬라이스는....마지막 남은 코코넛 먹을 때 아쉬울 정도로 맛있었어요ㅠㅠ 요거트도 딱 내추럴하고 웰빙하고 비리지 않은 맛 요거트랑 토핑 각각 고를 수 있는데 난해한 토핑도 참 많았어요. 케미를 예상해보고 시키면 됩니다. 약간 묵직하고 느끼해보이는 토핑도 많은데 코코는 상큼한 녀석이므로 저는 요거트를 묵직한 리치로 시켰슴다,,,는 아니고 사실 아무꼬또 모르는채 행님이 골라주는대로 시켰습니다... 형님 캡이야 이제 나이가 들었는지 예전엔 그렇게 입맛에 딱맞던 요플레가 너무 달다고 느껴지더라구요.ㅠㅠㅠ 당도 보통으로 주문했더니 요거트의 정체성이 살아있는 단맛이라 좋았어요. >_< 가성비 떨어지는 요거트 주제에 서래마을 망플 탑쓰리 안에 항상 들길래 의아했었는데, 남자애들이 왜 샐러드 같은 풀때기를 저 돈주고 사먹냐 하는 편견과 비슷한 것이었어요. 막상 먹어보니 돈이 안아까움! 아, 우버로 배달해서 먹었어요. 세상 편하네요~~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이보나

    599 192

    언제 먹어도 맛있는 팔러엠❤ 요거트는 개인적으로 중간이 가장 맛있는 것 같음! 라이트는 뭔가 너무 가벼운 느낌이고 리치는 과하게 꾸덕하당... 기본이 가장 정석적인 요거트 식감! 시험 망치고 팔러엠 가서 요거트 촵촵하면서 힐링해찌요,,,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명금

    32 0

    지금까지 먹어본 그릭요거트 중에 제일 꾸덕하고 진했다 시그니처를 먹어봤는데, 위에 올려주신 치즈랑 요거트가 어울리는게 신기했고 또 잘 어울렸다 토핑도 다양해서 종종 와서 다 시도해보고 싶었던~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유진이

    43 2

    살면서 이렇게 맛있는 요거트는 처음이에요! 비록 마감 시간에 가서 포장해야했지만 ㅎㅎ 과일도 싱싱하고 잼이랑 쓱쓱 비벼 먹으니 꿀맛요거트가 꾸덕하고 신선하고 상큼해요. 입이랑 위 뭐 그런가 정화시키고 싶을 때 생각날 것 같아요.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HanDongheon

    208 364

    흔하게 볼 수 없는 그릭 요거트. 한 분야에만 집중하고 잘하면 무조건.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서래전 4.4
    재니
    막걸리 좋아하시면 꼭 가세요서래전 (4.9/5.0) 존맛 서래전...진짜 백번가고싶은...
  • 세렌디피티 3.8
    YSL
    홀릭후기보고 왔는데 와보니 예전에 친구들과 브루클린버거 먹고 커피마시러 왔던곳이었다 ㅋㅋ 인...
  • 카페드앙떼띠 4.1
    치킨너만있으면
    티는 티백으로 제공되니 맛 없을 수 없고, 스콘은 담백한 듯. 심심한 듯. 가격을 생각하면 ...
  • 라모라 4.6
    예랑
    소믈리에 형과 셰프 동생이 만들었다는 레스토랑. 줄라이 매니저가 나와서 차린 곳이라는데 주로...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모바일 앱을 다운받고
쿠폰 혜택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