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태희

4.5

가고싶다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제주 제주시 애월읍 곽지리 1575-3
전화번호 064-799-5533
음식 종류 시푸드 요리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09:00 - 21:00
메뉴

업데이트: 2018. 2. 2

카페태희의 리뷰 (50)

리뷰 (50)

  • Review User Picture
    대구 촌놈

    167 62

    피쉬앤 칩스랑 수제 버거 그리고 맥주가 일품인 곳~
    해안도로 경치까지 운치 끝판왕~^^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이현재

    4 0

    새로 나왔다는 블랙 피쉬앤칩스를 먹었는데요!
    흔히 생선가스로 생각하실 법 하지만 그보다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당ㅋㅋㅋ
    바다도 가깝구 하니 바다를 사이드디쉬삼아 꼭 가보세용ㅋㅋ
    추천!!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kss

    5 0

    흔하디 흔한 생선튀김.
    맛도 그냥 그렇다.
    별로
  • Review User Picture
    완규

    18 0

    갓튀긴 피쉬앤칩스 JMT!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AㅏHㅏ

    41 9

    그 날 따라 튀긴게 너무 안땡겨서 시그니처인 피쉬앤칩스를 건너뛰고 그냥 햄버거를 먹었다. 기본에 충실한 수제버거 였던걸로 기억한다. 멕시칸 프라이즈도 시켰는데... 다음에 가면 시즈닝을 최대한 안 뿌려달라고 할 것 같다. 감자튀김 자체는 너무 맛있는데 시즈닝이 너어어어어어어무 짜서 두개 먹고 못 먹은 듯;; 감튀 귀신인데 하... 그리고 음료가 너무 터무니 없이 비싸당... 호가든 로제 조그만 바틀이 7000원... 그것만 빼면 괜찮을 듯ㅎㅎ 바로 앞에 곽지 해수욕장 있어서 분위기도 좋당ㅎㅎ 담엔 피쉬앤칩스 먹어바야지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곤밥보리밥 3.8
    빨강초록파랑
    주소가 바뀌었어요 애월리 1229-4 가 맞습니다(‘17년 11월 기준) 아 정말 여기도 굉...
  • 애월더선셋 3.8
    요롤로잉
    공간을 파는 곳. 뷰가 매우 좋음. 인생샷을 건지려는 사람들에게 추천. 테이블간의 간격도 넓...
  • 심바카레 3.9
    엘몬
    4.3 / 5.0 제주도 곽지해변에서 전망좋고 정성스런 카레집 겸 카페! 카레전문점이라고 ...
  • 로맨틱 하드보일드 4.4
    ANGELA
    올레길 15코스에 인접한 카페, 로맨틱하드보일드 다녀왔어요! 곽지과물 해변 산책로를 빠져나와...

리뷰를 삭제하시겠습니까?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

* IOS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

* Android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