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아현닭발

3.6

13,876 13 330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서대문구 북아현동 221-14
전화번호 02-312-5977
음식 종류 닭 / 오리 요리
가격대 만원-2만원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7:00 - 05:00
메뉴

업데이트: 2017. 8. 29

아현닭발의 리뷰 (13)

  • Review User Picture
    어젠

    687 9

    닭발을 좋아해서 술안주로 자주 먹는데 보통 그냥 뼈 없는 무뼈닭발을 먹어요 근데 이 집은 뼈 있는 닭발만 팔아서 아쉽지만 회사사람들이 추천하는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매운 거 잘 먹는 제 입에도 매콤했고 칼국수 사리 정말 생각도 못했는데 엄청 맛있어요 완전 초강추! 이대랑 멀고 집이나 회사랑은 당연히 먼데 그래도 좋아요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이진쓰

    950 499

    매운 건 다 마싯따...떡볶이 닭발 오돌뼈 다 마싯다.. 이쪽 동네에서 닭발 꽤나 유명한 집. 여기는 볶음밥을 팔지 않으니 주변 편의점에서 햇반이나 삼각김밥이나 사오세여! 저흰 닭발2인분, 칼국수1인분 시키고 콜라를 시켰어요. 건강에 좋지 않은 은박지에 국물 좀 자작한 닭발이 나와여. 국물은 짜고 맵고 감칠맛 쩌는 맛이에여. 한신포차보다 감칠맛과 매운 맛이 좀더 쩔어요. 후추도 많이 넣어서 칼칼하고요. 맵기는 피ㄸ 쌀 정도는 아니고 그냥 엽떡 정도의 맵기? 닭발은 어느정도 살 있는 편이고여. 국물닭발이라 발골하기 편했어요. 닭발을 자작하게 끓여준 다음 칼국수를 넣고 양념이 칼국수 면발에 배게 합니다. 이것이 별미임.ㅋㅋㅋ넘 맛있어여. 탱글쫀득함을 잃어가는 그 면발.. 양념이 자작하게 밴 면발ㅋㅋㅋㅋ매우 자극적인 이 맛. 닭발 다 먹고 편의점에서 사온 참치마요 삼각김밥을 넣고 비비고 스트링치즈를 뿌려서 익혀줍니다... 리얼리 굳. 환상의 맛..너무 맛있다. 배 터질 것 같은데 너무 맛있어요ㅠㅠ (여기는 주먹밥이나 볶음밥을 아예 팔지 않아서 다들 이렇게 먹고 주인장도 다 알아요. 이 가게 옆 영세편의점에 치즈 사러 들어가니 햇반은 필요 없냐고 하시더군요) 마지막에 시킨 콜라는 살얼음 동동이라서 더 좋구여.. 시원하고 진짜 마무리 되는 느낌-! 아현닭발 다른 동네/지역에도 분점이 생기던데 저희 동네는 없어졌어요.. 있을 때 가지 못해서 미안하다..★ 다른 곳은 안 없어지길 바랄게여..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알비

    2 1

    진짜진짜진짜 맛있어요 닭발 중에 제일 좋아합니다. 여기 맥주는 살얼음껴서 나와서 진짜 시원하고 진짜 소맥 꼴딱꼴닥들어가요 ㅠㅠㅠ 칼국수랑 닭발 겁나맛있습니다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혀니이

    533 341

    넘 궁금했던 아현닭발! 칼국수 면을 넣어먹는다고 해서 함께 시키고 사이드도 이것저것 시켰어요. 먹었던 닭발중에 역대급으로 맵고 ㅋㅋㅋㅋㅋ 넘나 고통스러웠던 기억.... 맛있게 매운게 아니라 그냥 무식하게 매워서 4~5개 먹고 물배채워서 나왔어요 ㅠㅠㅠ 면이 그나마 나았고 사이드메뉴라도 시켜놓아서 다행.. 단무지 삼십번은 먹은 것 같아요 ㅋㅋㅋ 다시는 못갈듯.. 위생도 의심되고 ㅜㅜ 신촌 한신포차 닭발이 제 입맛에는 훨 나았어요 흑흑 + 입술 튼 날엔 절대 가지 마세요 지옥을 맛볼것임
    별로
  • Review User Picture
    캄파넬라

    37 0

    이동네 유명한 닭발집 몇년전부터 벼루다가 드디어 가봤는데 진짜 실망했다. 비싸고 양적고.. 그렇다쳐도 맛이없음. 진짜 뭔맛인지..... 양념이 너무 맛없다. 닭발은 다 물러터져있고 앙념은 신전떡볶이 맛 후추+고춧가루맛이 많이나는데 엄청 밍밍하다. 매우면서 밍밍하다 ... 그냥 고춧가루맛만 난다 ... 같이시킨 칼국수는 한강물에 건더기 애호박조금 넣고 면조금. 신라면스프 맛이났다. 어차피 닭발에 면 넣어먹을거였지만 좀 너무했다. 사진도 안찍음. 칼국수를 이따위로 만들어팔거면 양심적으로 칼국수사리로 팔지. 꾸역꾸역 먹고 나왔다. 다신 안갈곳. 유명한곳이니까 한번 경험해본걸로 만족
    별로
주변 인기 식당
  • 란주탕슉 4.3
    슈빙
    사천꿔바로우 - 보통 꿔바로우와 다르게 매콤해서 좋았어요. 보통 꿔바로우는 맛있어도 기본적으...
  • 까이식당 4.4
    혀니이
    동남아식 치킨라이스를 파는 까이식당!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 여행에서 치킨라이스를 맛있게 ...
  • 머스타드 3.8
    유듸니
    염리동의 카페 머스타드. 이대역5번 출구 쪽 동네에 위치한 곳이에요. 동네가 카페가 많거...
  • 라이프커피컴퍼니 4.0
    혀니이
    이대 앞 새로생긴 카페 라이프커피컴퍼니! 근처에서 코피티암 하시던 사장님이 새로 내신 카페에...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