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

4.4

가고싶다

44,700 14 979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송파구 신천동 29
전화번호 02-3213-1231
음식 종류 프랑스 음식
가격대 4만원 이상
주차 발렛
영업시간 06:30 - 22:00
쉬는시간 10:00 - 11:30
14:30 - 18:00
메뉴

업데이트: 2018. 6. 20

스테이의 리뷰 (14)

리뷰 (14)

  • Review User Picture
    DD

    364 76

    음식 맛보다는 전망, 분위기, 서비스가 다한곳.

    특별한 날을 맞아 친구들과 함께 주말디너로 갔고 이모션 코스에 와인까지 추가 하니 인당 20만원이 넘어갔다. 그래서 "가격대비" 평가하게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단 전망은 정말 훌륭했다.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야경이라니 보는것만으로도 힐링이 됐다.
    그리고 서비스. 이것도 정말 훌륭했다. 한명이 전적으로 한 테이블을 맡는것은 아니고 여러명이 서빙을 도와주셨는데 애티튜드가 모두 뛰어나셨고 직원교육이 잘 되어 있는듯 했다. 특히 한분이 사진도 많이 찍어주시고 여러가지 불편한 부분이 없는지 계속 챙겨주셨는데 센스가 정말 뛰어나신듯 했다.

    자 이제 제일 중요한 음식 말인데,
    음식의 플레이팅이나 비주얼은 호기심을 자극할정도로 창의적이고 아름다웠는데 맛 또한 너무 특이해서 맛있다기 보다는 먹으면서 서로의 표정을 살핀 음식들이 꽤 많았다. 웰컴 디쉬로 나왔던 치즈가 들어있는 슈와 푸아그라 젤리가 대표적이었는데 예쁜 모양에 비해 너무 고리고리한 치즈맛이 돋보인 슈와 비린내마저 느껴지는 푸아그라젤리는 우리같은 프렌치 초보에게는 힘든 것이었다. 이건 마치 홍어 매니아들이 코를 찌를수록 환호하듯이 매니아들을 위해 만들어진 웰컴 디시 같았다.
    가장 맛있었던 음식은 공교롭게도 안심과 함께 나온 매시드 포테이토 였는데 손바닥 보다도 조그만 안심에 비해 포테이토 양이 많아서 마지막엔 좀 느끼하게 느껴졌다.
    안심도 기대했던것 만큼 맛있지는 않아서 절반정도 먹을때쯤 배도 부르고 좀 물리는 느낌을 받았다.

    전반적으로봤을때, 특별한 날 이벤트를 위해 간다면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는 곳이지만 음식의 맛 자체는 대중적이지 않은것 같다. 특히 프렌치 음식을 잘 모르시는 어르신들을 모시고 가면 좋은소리 못들을수도 있겠다.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Ariel

    44 2

    점심 메뉴 코스는 풀코스 기준으로 2개이다.
    나는 조금 더 비싼 stay fun 메뉴를 시켰다.
    부드러운 랍스터와 연어요리가 맛있었다.
    프렌치 캐주얼의 신선함과 밝은 인테리어, 서울이 온통 다 보이는 멋진 뷰.

    1/21부터 메뉴와 가격에 변동 있다하니 참고하세요^^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Lalachacha

    17 11

    서비스, 음식의 구성, 퀄리티 ,경치까지 흠잡을데 없는 레스토랑입니다.
    천상에서 맛보는 듯한 환상적인 뷰가 어우러져 개성있는 플레이트들이 한층 더 아름다워 보였고 맛은 뭐~~~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매우 만족스런 한 순간의 추억을 만들고 싶을때 들러보시길 추천합니다.
    게다가 이 식사후에 콘서트홀의 공연까지 감상할수있음에 일상의 작은 여행을 다녀온듯한 행복감을 누릴수있었습니다.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얌얌

    348 254

    최애 공간 중 하나라 공들여서 리뷰 써야지 하고 미루고 있다가 이제서야 쓰는 ^_ㅠ 시간이 지나서 어떻게 써야할지 망설여진다..ㅋㅋ 8월에 처음 가봤고 너무 좋아서 9월에 가족과 함께 또 방문했다. 마음 같아선 한 달에 한 번씩 꼭 찾고 싶은 곳 :) 전망이 좋으면서 음식 맛까지 훌륭하면서 가격까지 합리적인 곳은 정말 드물다고 생각한다. 아 이번에 2019 미슐랭 1스타에 선정되었다고 한다.

    일단 81층에서 보이는 뷰가 정말 넘사..! 낮에 방문해서 야경보는 것보다 뷰가 덜하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이었다. 고층 건물, 전망, 루프탑 이런거 좋아해서 웬만한 뷰 좋다는 데는 다 찾아다니는 편인데 여기가 국내에서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았다! 오픈되어있지 않고 유리창이 있음에도 초고층이라는 점과 층고(천고)가 높다는 점때문에 뷰가 더 돋보였다. 과장 좀 보태면 너무 높아서 좀 비현실적인 느낌까지 들정도로 뷰가 주는 감동이 있었다. 사진이 못 담아서 넘 아쉽다 ㅠ_ㅠ 내부 인테리어도 참 좋다.

    첫 방문 때는 와인과 코스와 단품 2개를 추가로 시켰다. (프렌치라서 양이 적을꺼라 생각하고 ㅎㅎ) 두 번째 방문 때는 와인과 코스 2개와 단품 4개를 추가로 시켰다. 웰컴푸드부터 디저트까지 빠지는 것 없이 정말 만족스러웠다.

    기억에 남는 몇 가지만 얘기하자면 우선 코스에 있던 완벽한 미디움 레어로 나왔던 채끝등심, 소스가 정말 맛있었던 조개와 새우가 들어간 씨푸드 크림파스타(첫 방문 때는 해산물이 약간 오버쿡이라 실망했는데 두 번째 방문 때는 정말 맛있었다), 스타터 중에 레드파프리카 샐러드+토마토 콩카세 위에 바질셔벳이 나오는 것 내 취향 아닐꺼라 생각했는데 참 맛있었다.

    조금 실망이었던 메뉴는 존도리 ㅠ 국내에서 존도리 파는 곳도 별로 없고 진짜 맛있는데서 먹어야 진가를 발한다고(?) 생각해서 여기서 시켜봤는데 비리지는 않았지만 풍미가 없었고 퍼석해서 아쉬웠다. 아 고기가 부족할까봐 한우 안심구이도 시켰었는데 괜찮긴 했지만 한우 채끝 등심이 더 맛있었다.

    와인은 두 번 다 화이트와인으로 매니저분이 추천해주신 걸로 각기 다른걸로 시켰었는데 둘 다 만족스러웠다. 와인 리스팅이 꽤 다양하고 가격대도 다양하다. 평소 취향과 주문한 메뉴를 고려해서 와인을 추천해주시고 식사 중에도 신경 많이 써주셔서 좋았다. 우연히 뵙게 된 셰프분도 친절하셨다. 아쉽게도 서버분들은 그닥ㅠㅎㅎ 아 디저트 메뉴들도 창의적이고 하나같이 다 맛있었다! 디저트 좋아하는 나는 넘 행복했고 :) 원래 별로 안 좋아하는 사람도 맛있게 먹었다. 주문한 메뉴 말고도 디저트 바에서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고 간단한 메뉴를 먹을 수도 있다. (핑거푸드 스타일 디저트)

    처음 방문할 때는 거의 2주 전에 예약했는데도 저녁 때 자리가 없어서 점심으로 예약했는데 그마저도 창가 바로 옆 자리는 없었다 ㅠ 두 번째 방문할 때도 저녁 때는 다 찼었고 점심으로 창가 옆 자리 예약해서 갔었다. 오픈한지 꽤 되었지만 핫하디 핫한듯…ㅋㅋ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메인 셰프가 있는 곳이라 미슐랭 식당이라고 와전도 좀 되었던 것 같은데, 이번에 서울 2019 미슐랭 1스타에 선정되었다고 한다. 앞으로 더 핫해질듯 ㅎㅎ

    특별한 날 꼭 다시 방문하고 싶은 최애 레스토랑 :)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술병

    25 2

    스테이 런치 방문
    시즌마다 메뉴가 달라지는지 지인의 추천메뉴가
    없어서 아쉬웠다.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좋은 맛!
    이번 방문 메뉴에서는 날달걀과 파르메산치즈 거품이 올라간 라자냐 말고는 모두 만족!!
    특히 파프리카와 구운방울토마토 위에 차가운 바질 셔벗을 올린 전채가 넘넘 내 취향~ 빵에 발라 먹어도 맛있었다. 빵과 같이 나온 버터는 이즈니 가염버터와
    햄으로 만든 스테이 버터라고 하는데...개인적으로 같이 나온 이즈니 버터가 더 맛있었다ㅎㅎ
    메인디쉬 채끝등심은 적당히 부드럽고 씹는맛이 있어 좋았다. 디저트는 커피와 함께 나온 수플레!!
    매우매우 달지만 오렌지필이 들어가서 단맛을 상큼한 향으로 중화시켜 준다. 커피와 찰떡궁합.
    결혼기념일에는 디너 예약 해야겠다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빌즈 잠실 3.7
    jinee
    가격 생각함 괜찮다인데.. 그래도 할인받았으니.. 빌즈에서 풀오지, 리코타 치즈 펜케이크, ...
  • 사리원불고기 3.8
    Sirius
    불고기는 너무 달았고, 냉면은 괜찮았음. 그런데, 지금 사진에 보이는게 불고기 2인분!! ...
  • 파티세리김영모 4.3
    EJ
    밀가루 별로 안좋아하는데 왜자꾸 빵을 찾게 되는걸까요. 갈때마다 웨이팅리스트가 있는 김영모과...
  • 팔라쪼 3.9
    주아팍
    삐꼴로 사이즈(3,5/한가지 맛)로 흑미(리조 네로)맛을 먹어보았습니다. 언니가 어디 레스토...

리뷰를 삭제하시겠습니까?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

* IOS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

* Android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