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48 클릭 |

연남동 신상 맛집 소개 <엘레브>

망고소녀
망고소녀

“눈도 입도 사로잡는 이 공간, 나만 알고파!”

연남동 신상 맛집 소개 <엘레브>

 사진

화창한 어느 날 오후, 망고플레이트 내에서도 유명인사로 통하는 맹고걸(aka badgirlmango)이 연남동을 다녀왔어요!

 사진

그래서 오늘은 맹고걸이 연남동에서 발견한 신상 맛집! 유러피안 캐주얼 다이닝, <엘레브>를 소개해보려 해요.

 사진

연남동의 핫플을 찾아 헤매는 맹고걸. 연트럴파크를 아무리 둘러봐도, 핸드폰 검색을 해봐도 맹고걸 눈을 사로잡는 곳은 없네요.

 사진

두리번두리번 연남동을 스캔하던 맹고걸이 가리킨 곳은! 메인 길가에서 조금은 벗어난 골목길~

 사진

한적하고 여유로운 이 골목길을 배회하던 맹고걸 눈에 한 레스토랑이 포착되었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 된 듯한 신상 레스토랑 <엘레브>.

 사진

모던함이 느껴지는 새하얀 외벽부터 샛노란 스쿠터까지 앞에 주차되어 있으니 왠지 모를 유럽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네요~

 사진

외관을 보자마자 느낌이 뙇!! 조용하고 한적한 이 골목에도 반하고 엘레브에도 한눈에 반해렸어요.

 사진

엘레브는 작고 아담한 규모의 유러피안 캐주얼 다이닝. 바 좌석을 제외한 모든 자리가 창가 자리여서 어딜 골라 앉아도 예술! 이랍니다.

 사진

모든 메뉴들이 와인과 잘 어울리기 때문에 연인 혹은 친구와 함께 방문해 와인 한 잔 하기에도 너무 좋은 공간이에요.

 사진

엘레브 분위기를 한껏 감상했다면 이제는 음식을 감상할 차례! 하지만 메뉴가 나오기 전, 맹고걸 눈에서 레이저가 뿜뿜~ 먼저 나오게 만든 분이 있었으니...!

 사진

그건 바로 엘레브의 셰프, 오스틴 강이었어요. 마스터셰프 코리아 4에서 모델 출신 요리사로 출연해 세미파이널까지 진출했었죠!

 사진

방송에서도 외모로 먼저 주목을 받은 건 사실이지만 뛰어난 요리 실력으로 많은 분들이 오스틴 강 셰프만의 레스토랑이 생기길 바라왔었죠.

 사진

학생, 제자라는 뜻의 프랑스어 '엘레브'를 레스토랑 이름으로 지은 이유도 셰프라는 타이틀보다는 더 배우고 발전해 나가려는 학생에 가깝다는 의미! 겸손하기까지해ㅠㅠ

 사진

"먹기 전부터 행복하다~안 먹어봐도 맛있을 것 같아~"라며 눈에서 하트가 뿅뿅! 입가의 미소가 만연한 맹고걸~

 사진

그렇게 넋 놓고 기다리다가 나온 첫 메뉴! 스타터(애피타이저)로 나온 김치딥을 소개해요. 김치를 새롭게 재해석한 셰프님의 재치가 돋보이는 메뉴입니다.

 사진

갓김치와 크림치즈가 섞인 이 소스에 샐러리, 파프리카, 당근 등의 채소와 바싹 구운 크루디트를 찍어먹으면!!

 사진

아니 이런 맛이~! 짭조름한 김치와 크림치즈의 조화가 의외로 너무나 잘 어울렸어요! 메인 메뉴를 먹기 전 입맛을 돋우기 딱이랍니다.

 사진

두번째 메뉴는 파스타 중에서도 엘레브의 시그니처인 라구 파스타! 보통 라구는 간 소고기를 넣어 만드는데 엘레브는 오리고기를 사용하더라구요~ 식감이 아주 색달랐어요

 사진

오리살과 면을 한번에 돌돌~요렇게 말아 바로 입으로 직행!

 사진

토마토소스와 오리고기, 딱 맞게 삶아진 딸리아뗄레 면까지, 씹는 맛이 굳굳! 절로 고개가 끄덕끄덕! 엄지 척!

 사진

마지막으로 나온 메뉴는 맹고걸이 가장 기대했던 메뉴! 바로 오리 가슴살요리인 덕브레스트입니다. 맹고걸이 유독 오리고기를 좋아해서 기대를 잔뜩 했었죠.

 사진

미디엄 레어 굽기 정도의 오리 가슴살을 쓱싹쓱싹 한 입 크기로 자르고 함께 나온 매쉬 포테이토를 곁들여 먹어보았어요.

 사진

또 한번 고개를 끄덕이는 맹고걸. 거의 헤드뱅잉까지 할 뻔! 이날의 베스트 메뉴로 꼽을 만큼 어디서도 먹어보지 못한 새로운, 하지만 계속 먹고 싶은 맛이었어요.

 사진

스타터부터 메인까지 만족하지 않았던 메뉴가 없을 만큼 넘나 맛있었던 엘레브! 오스틴강 셰프를 비롯 수셰프님이 요리하는 모습까지 가까이 볼 수 있어 행복지수 업!

 사진

오늘도 맛집 발견에 성공한 맹고걸은 신나는 발걸음으로 집으로 돌아갈 수 있었답니다.

 사진

맹고걸이 다녀간 이후로 엘레브는 새 메뉴와 새 영업시간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다는 후문이...역시 프로 핫플레이스메이커 맹고걸!

 사진

합리적인 가격에 퀄리티 있는 유러피안 다이닝을 경험해보고 싶다면 맹고걸이 보장하는 신상 맛집 <엘레브>를 추천합니다! 엘레브를 내 마음속에 저장~~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먹방라이프를
사람들과 공유해보세요!
다시보지 않기
매일 새로운 먹방라이프를
즐기고 싶다면 좋아요를 눌러보세요!
다시보지 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