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911 클릭 |

부산 브런치 맛집

망고양
망고양

“여유로운 식사를 책임질게요!”

부산 브런치 맛집

 사진

오늘도 부산에서 시작합니다! 룰루랄라~ 많고 많은 먹거리 가운데 무엇을 소개해 볼까요?

 사진 https://giphy.com

바로 듣기만 해도 어쩐지 여유가 넘치는 기분이 드는 브런치 맛집입니다. 물론 기분만 여유가 넘칠수도 있습니다만... 자, 여어~유를 장착하고 함께 떠나봐요.

 사진

<앙드레> 첫번째로 소개드릴 곳은 수영구 민락동의 앙드레입니다! 최근 떠오른 광안리 핫플레이스 중 하나죠. 부산 MBC 건너편의 한적한 골목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사진

주택을 개조한 듯한 형태에 간판도 없어 초행길에는 조금 헤맬 수 있답니다. 일단 대표적인 메뉴는 쉬림프, 아보카도에그 등의 오픈 샌드위치!

 사진

그리고 아보카도와 아스파라거스, 메추리알이 들어가는 푸짐한 콥샐러드입니다. 물론 그 외 팬케익, 그릴드 치즈, 데일리 수프 등의 메뉴가 있어요.

 사진

또하나의 인기 메뉴는 바로 몹시 트렌디한 스타일의 '앙드레 모카.' 달콤합니다! 햇살이 드는 창가 자리에서 한껏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

 사진 Instagram @beauti.lower

<우리는 분위기를 사랑해> 그리고 실제로 저 역시 분위기를 사랑합니다. 사장님도 그러신 게 분명하다! 왜냐면 이름까지 이렇게 지을 정도니까!

 사진 Instagram @seon_a830

'우분사'는 부경대와 경성대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는 브런치 카페인데요. 학교 앞이라 학생들의 사랑을 넘치게 받는 곳이랍니다. 평일에 오히려 사람이 많죠.

 사진 Instagram @sshina_yun

프렌치 토스트와 팬케이크가 대표적인데요! 이들은 단품과 풀 세트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풀 세트에는 리코타 치즈와 과일, 아이스크림 등을 제공해요.

 사진 Instagram @seon_a830

프렌치토스트나 팬케익 주문 시, 이 사이드 메뉴를 추가할 수 있는데요. 스크램블과 소시지, 베이컨, 프렌치 프라이 등이 나온답니다. 한상 거하게 원할 땐 추가!

 사진 Instagram @_.jeongso

식기도 음식도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이곳! 환한 햇살이 드는 날, 분위기를 한껏 내고 싶다면 찾아 보세요.

 사진 Instagram @h_mongg

<오디너리 플라워 & 카페> 남구 문현동에 위치한 오디너리 플라워 카페. 플라워 레슨 등을 위한 공간과 카페를 함께 운영하고 있답니다.

 사진 MangoPlate @촘이

크로와상 샌드위치, 프렌치 토스트, 토마토 바질 수프 등의 간단한 식사 메뉴와 초코빵, 케이크와 스콘 등을 판매한답니다.

 사진 MangoPlate @촘이

꽃이 가득한 서정적인 공간에서 점심인듯 점심아닌 점심같은 식사를 즐겨 보세요!

 사진 Instagram @white_katiee

<이너프> 서면에 위치한 이너프! 전포동, 아니 부산에서 이름난 핫플레이스 중 하나죠. 그리 넓진 않지만 알찬 공간이랍니다.

 사진 Instagram @hee__________yaa

오동통한 새우를 얹은 오픈 샌드위치인 새우 탁틴이 굉장한 인기인데요! 먹기는 좀 힘들지만, 예쁘고 맛도 좋아요. 매시드 포테이토도 올라가 있어 꽤 든든합니다.

 사진 Instagram @jenny7717

또 스크램블과 빵에 소시지와 혹은 베이컨, 그린 샐러드 등을 제공하는 이너프 밀도 한끼 식사로 손색 없어요! 색깔이 사랑스런 베리망고 스파클링도 인기가 많아요.

 사진 Instagram @dlftkd_ 

그래놀라 요거트 볼과 새우 대신 과일이 올라가는 베리 탁틴 역시 꾸준한 인기메뉴. 굉장히 붐비는 곳이니, 오픈 시간에 찾아가시길 추천해요!

 사진 Instagram @boram_im

<프루티> 남천동에 위치한 프루티. 이곳 역시 광안리 해수욕장과 멀지 않아요. 유기농 채소와 제철 과일로 요리하는 아늑한 곳.

 사진 Instagram @iingxx

브런치로 먹을만한 메뉴로는 '오늘의 브런치,' 그리고 독일식 오븐 케이크인 더치 베이비가 준비돼 있어요. 오늘의 브런치는 늘 다른 메뉴입니다.

 사진 Instagram @moon__love_

과일이 듬뿍 들어가는 메뉴들이 대부분인데요! 메론 쥬스, 감귤 쥬스 등 다양한 생과일 음료도 인기가 많아요.

 사진 Instagram @blossom1204

더치 베이비 역시 생과일이 올라가는 '계절과일 베이비'를 추천! 간단히 요거트 볼을 즐겨도 좋아요.

 사진 MangoPlate @최인선

빈티지한 것이 오히려 세련된 느낌을 주는 내부. 아주 편안하게 앉아있을 만한 곳은 아니지만, 자꾸만 사진을 찍고 싶은 공간!

 사진 https://giphy.com

시리얼은 더이상 Naver! 멋진 브런치 플레이스가 이렇게 많은걸요. 그럼, 여러분의 오전이 여유롭고 행복하길 바라며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 안녕!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