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475 클릭 |

에디터 최애 한남동 맛집

망고소녀
망고소녀

“1차부터 2차, 3차까지!”

에디터 최애 한남동 맛집

 사진 giphy.com

붐비는 이태원보다는 좀더 여유로운 느낌의 한남동을 자주 찾는 에디터. 오늘은 에디터의 최애 맛집, 두번 세번 가게 되는 한남동 맛집 7곳을 소개할게요!

 사진 MangoPlate @클짱

<오스테리아 오르조> 맛있는 이탈리안이 먹고 싶다면 가장 먼저 전화로 예약하는 곳. 가격대가 있는 편이라 자주 가진 못하지만 특별한 날에 가기 딱 좋아요!

 사진 MangoPlate @냠냠

애피타이저인 감자 에스푸마를 시작으로 인기 메뉴, 화이트라구 파스타와 우니파스타 그리고 오가닉 레드와인까지 시키면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하답니다.

 사진 MangoPlate @냠냠

화이트라구는 진한 트러플향이 먹을때마다 코끝에 전해지는데요. 돈만 있다면 매일매일 먹고 싶은 파스타! 우니 파스타도 비리지 않고 담백 고소하기까지해요~!

 사진 MangoPlate @엘

<소코> 오스테리아 오르조에서 1차를 하고 2차로 가기 좋은 위스키바입니다. 오르조와 같은 건물 지하에 위치해 있어 아주 기가막힌 코스에요!

 사진 MangoPlate @엘

훈훈하고 친절하신 바텐더님들이 메뉴 추천도 해주시고 공간자체가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이라 소규모 모임에 찾아가기 좋아요. 단골하고 싶어지는 캐주얼하고 편한 공간!

 사진 MangoPlate @미콩

<한냄비> 저는 여기서 처음으로 스키야키를 접해보았는데요. 요즘에는 웨이팅이 있을만큼 인기가 많아졌다고 하죠!

 사진 MangoPlate @미콩

일본식 샤브샤브인 스키야키는 달달짭조름한 간장을 채소와 고기가 살짝만 잠기도록 자작하게 부어준 후 익으면 날계란에 찍어 먹는 요리인데요.

 사진 MangoPlate @뿔뿔

사실 날계란이 미끌거리고 느끼한 식감일것같아서 망설여졌지만..! 짭조름한 고기나 채소를 달걀물에 담갔다가 먹으니 고소한 맛이 배가 되더라구요. 매일 가고싶은곳!

 사진 MangoPlate @클짱

<방울과 꼬막> 버블앤코클스에서 오픈한 한식 주점. 버블앤코클스를 한국어로 번역하면 방울과 꼬막이라서 식당 이름을 그렇게 지었다고 하세요.

 사진 MangoPlate @클짱

여기서 가장 유명한 안주는 싱싱한 제철 생굴! 미국에서 먹는 굴 요리인듯 타바스코 소스를 넣어 먹을 수도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레몬즙, 청양고추만 넣고 앙!

 사진 MangoPlate @클짱

크기가 큰 생굴이라 부담스러울수도 있지만 워낙 싱싱해서 비린맛이 하나도 없어요. 감자전같은 비주얼과 식감의 찹쌀떡도 별미중 별미! 꿀에 찍어먹으면 그야말로 꿀맛!

 사진 MangoPlate @Mike Kim

<푸시풋살룬> 좀더 화려하고 외국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받고 싶다면? 2차는 무조건 여기를 추천해요. 메인 바텐더부터 손님들까지 외국인이 굉장히 많이 찾는 곳!

 사진 MangoPlate @Nani

신기한 모양과 맛의 칵테일은 물론 공간이 주는 만족감까지 가히 한남동 핫플이 맞습니다. 바 테이블에 앉아서 옆자리분들과 이야기 나누게 되는 것도 재미가 쏠쏠!

 사진 MangoPlate @ㅎㅈㅋ

<호머> 한남동, 이태원 지역에서 가장 좋아하는 피자집! 화이트 트러플과 스파이시 라구 피자가 인기 메뉴인데요.

 사진 MangoPlate @이보나

개인적으로 화이트라구를 더 추천해요. 미국식 피자인데 느끼하지도 않고 트러플 향이 은은해 거부감이 없어요. 여기에 맥주 한잔까지 하면 완벽!

 사진 MangoPlate @정슐랭

<사유> 5층 짜리 건물에 층마다 다른 컨셉을 가진 복합문화공간이자 카페입니다. 공간을 즐기러 가기만 해도 충분한 가치가 있어요!

 사진 MangoPlate @클짱

메뉴도 모두 무난한 편인데요. 특히 날씨 좋을 때 방문하셔서 루프탑을 즐겨보세요. 한남동 전경이 눈앞에 촥~!

 사진 giphy.com

오늘은 에디터의 최애 한남동 맛집 7곳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주는 이태원말고 한남동에서! 카페면 카페, 밥이면 밥, 술이면 술 이 모든걸 즐겨보세요!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