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495 클릭 |

소개팅 성공 확률 99.9% 맛집

망고양
망고양

“올리브 <여기GO> 4화 맛집랭킹 대공개!”

소개팅 성공 확률 99.9% 맛집

 사진

혀끝으로 만나는 차트 <여기GO>, 4화의 주제는 바로 소개팅 최적의 장소! 연일 설레는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최고의 주제가 아닐 수 없죠?

 사진

그래서 줄세워본 소개팅 성공 확률 99.9% 맛집! 대체 어떤 곳들이기에 이렇게 자신 있게 추천하는 걸까요? 오늘도 후니픽으로 시작합니다.

 사진

<커피한약방 & 혜민당> 후니픽 5위는? 요즘 한창 핫한 지역, 을지로에 꽁꽁 숨은 곳이에요. 커피한약방과 혜민당은 서로 마주보고 있는 2개의 다른 카페입니다.

 사진

절대로 한번에 찾을 수 없다는 이곳! 을지로입구 3번출구에서 쭉, 첫번째 골목에서 우회전하면 노래방 옆 좁디 좁은 골목이 등장! 이 사이에 간판이 보이실거예요.

 사진

커피한약방에서는 한약이 아닌, '통돌이' 로스터로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내려주는 필터 커피를 판매합니다. 포토 스팟이 될 화려한 자개장 역시 포인트!

 사진

한걸음 폴짝 뛰어 건너가 볼까요? <혜민당>은 인테리어 하나하나 신경쓴 개화기 컨셉의 공간입니다. 이곳에서는 꼭 먹어야 할 디저트가 있다는데요!

 사진

오직 혜민당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는 앙증맞은 '무스 오미자,' 그리고 쫀쫀한 머랭이 특징인 '프로마쥬 오디.' 색다른 분위기를 원한다면 추천해요.

 사진

<지능계발> 소개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뭐니뭐니해도 대화! 망원동에 위치한 도니픽 5위, 지능계발에는 대화 소재가 아주 넘쳐난다고 합니다.

 사진

어색함은 안녕! 대한민국 최초의 아케이드 카페라고 자부하는 지능계발은 추억의 오락기와 커피, 수제 맥주를 갖추고 있어 대화거리가 넘쳐나요.

 사진

심지어 이곳의 사장님은 핫하디 핫한 전설의 아이돌, H.O.T.의 장우혁! 가게 앞에 빨간 티코가 서 있다면 사장님을 만나볼 수 있는 엄청난 기회라고~

 사진

메뉴 역시 찐빵과 구운 길쭉이 호떡처럼 추억을 소환하는 복고풍으로 갖추고 있어요. 무지개색 비법이 첨가된 레인보우 라떼도 잊지 마세요.

 사진

<까델루뽀> 후니픽 4위는 서촌의 고즈넉한 한옥 레스토랑입니다. 사랑이 꽃피는 소개팅 최적의 장소라고! 이곳의 특징으로 말할 것 같으면 말이죠..

 사진

후니피셜, 결혼식 입장까지 함께할 확률 99.9%! 이곳에서 소개팅 후 결혼에 성공한 커플이 다섯 커플 이상이라네요. 한옥의 편안하고 고즈넉한 분위기가 돋보이죠.

 사진

스타셰프 이재훈이 운영하는 이곳에서는 정통 이탈리안을 맛볼 수 있는데요. 꼭 추천하고 싶은 메뉴는 달걀 노른자와 관찰레가 들어간 오리지널 까르보나라입니다.

 사진

두번째 메뉴는 잘 구워낸 한우 안심 스테이크! 두툼한 최상급 한우고기에 갈릭 버터를 끼얹었어요. 육즙이 팡팡! 장소도 음식도 센스가 넘쳐나는 곳이에요.

 사진

<오스테리아 오르조> 도니픽 4위는 가성비가 돋보이는 파스타 맛집입니다. 이미 실력이 검증된 2명의 셰프가 의기투합해 차린 곳이죠! 저녁에만 문을 열어요.

 사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과 분위기에서 가볍게 와인을 곁들일 수 있어요. 첫번째 추천 메뉴는 화이트라구파스타. 신선한 생면과 트러플향이 가득한 라구 소스의 조화!

 사진

두번째는 스파이시 살시챠 피자입니다. 화덕에서 바로 굽는데요. 한가운데 수란이 올라가 고소한 맛이 매콤한 피자와 아주 잘 어울려요.

 사진

<모헤닉스테이308> 후니픽 3위는 철공소가 가득하던 문래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취양에 따라 상대방의 마음을 확 사로잡을 만한 이색 카페/펍이라는데요!

 사진

입구에 세워진 클래식 카부터 당장 타보고 싶은 바이크, 자전거까지 다양한 소품과 볼거리가 가득한 이곳! 공간과 잘 어울리는 시원한 수제맥주를 맛볼 수 있어요.

 사진

먹을 것이라면? 촉촉한 삼겹살 바비큐와 단짠의 대명사 풀드포크, 구운 각종 채소와 버터를 바른 번까지 풍성한 모헤닉 바비큐 플래터! 맥주와는 찰떡궁합.

 사진

<옥상휴게소> 도니픽 3위는 마법 같은 소개팅 성공 맛집, 공덕에 위치한 옥상휴게소입니다. 소주를 마실 수 있는 힙한 스카이라운지로 2차에 적절해요.

 사진

소개팅에 소주라니, 놀라기 전에 이 감성 넘치는 핫플레이스를 한번 보세요! 요즘 SNS를 가장 뜨겁게 달구는 곳 중 하나랍니다. 시끌벅적 낭만적인 분위기!

 사진

포차같은 느낌이지만 12시까지만 영업하니 거나하게 만취하는 일은 없도록 해야겠죠? 첫번째 추천 메뉴는 어묵이 가득 든 얼큰한 김치어묵전골. 최고의 인기 메뉴예요.

 사진

매콤달콤 누구나 좋아하는 제육볶음과 거대한 크기를 자랑하는 따끈한 달걀찜도 추천합니다. 가볍게 한잔할 곳을 찾는다면 옥상휴게소를 찾아주세요!

 사진

<르꽁뜨와> 이제 상위권이네요! 후니픽 2위는 신사동에 위치한 프렌치 레스토랑 르꽁뜨와입니다. 외관부터 고급스러우면서도 아늑한 분위기예요.

 사진

풍성한 셰프 테이스팅 코스 메뉴 가운데 후니가 사랑에 빠진 디쉬는 바로 제철생선 스테이크. 겉껍질은 고소하고 바삭바삭, 속살은 부드럽고 촉촉한 맛이 일품이라네요.

 사진

두번째 메인요리는 안심 스테이크. 첫번째는 스테이크 본연의 맛을, 두번째는 달달한 자색 고구마 퓌레와 함께, 그 다음에는 짭조름한 그린페퍼 소스에 찍어 드세요!

 사진

디저트로는 상큼한 과일을 곁들인 크레이프와 부드럽고 달달한 수플레! 눈도 입도 행복한 마무리예요.

 사진

<올드나이브스> 느낌 있는 트렌디한 피플이 모이는 이곳, 해방촌의 올드 나이브스! 주말이면 한시간은 줄을 서야 안전하게 입장할 수 있다고.

 사진

숨겨진 맛집의 포스가 가득가득! 아주 작은 공간이에요. 바 테이블과 창가 자리가 있습니다. 메뉴판이 따로 없지만 스테이크와 파스타 딱 두가지를 판매하는데요.

 사진

가성비 갑이라는 이집의 스테이크는 2주간 웻에이징한 국내산 채끝등심을 센불에 튀기듯 구워냅니다! 겉바안촉은 언제나 진리죠. 버터향 입힌 채소도 곁들입니다.

 사진

두툼한 베이컨이 통째로 올라가는 통베이컨 크림 파스타가 두번째 메뉴. 이탈리아 그라노 빠다노 치즈를 듬뿍 뿌려 비주얼 자체만으로도 높은 점수!

 사진

올드나이브스의 장점이라면 40여종의 위스키와 다양한 칵테일 역시 식사와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인데요. 독특한 비주얼의 칵테일을 더하면 분위기 수직상승!

 사진

<비채나> 대망의 후니픽 1위입니다! 후니의 취향인 최고급 한식 레스토랑 비채나는 2017, 2018년 미쉐린 1스타를 거머쥐었죠.

 사진

81층에서 펼쳐지는 야경에 13가지 한식 코스까지! 고전한식에 현대의 감각을 더한 한식을 선보입니다. 코스는 맞이요리, 중심요리, 맺음요리로 구성되어 있어요.

 사진

입에 착착 감기는 수육, 금태, 한우채끝등심구이 등의 중심요리에 곁들일 식사로는 민어 솥밥이 등장합니다. 당일 도정한 쌀과 신안에서 올라온 신선한 민어!

 사진

고급 끝판왕의 코스 요리의 마무리는 우리나라식 푸딩인 딸기 과편과 견과류 전병을 얹은 막걸리빙과, 그리고 궁중호떡인 달달한 조악전과 향긋한 매화차랍니다.

 사진

<목멱산방> 후니와 취향이 매우 다른 도니의 1위! 못지 않게 훌륭한 곳입니다. 소개팅의 패러다임을 뒤집을 곳이죠. 바로 남산에 위치한 목멱산방!

 사진

남산 케이블카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도보로 5분이면 남산 중턱의 이 고즈넉한 한옥이 등장! 대화도 나누고 풍경도 즐기면서 천천히 걸어 올라가보세요.

 사진

멋진 풍경에 가성비를 자랑하는 곳이라 선결제와 셀프 서비스인 점 참고해주세요. 이곳의 메뉴는 오직 비빔밥입니다. 그중에서도 불고기비빔밥을 추천해요!

 사진

미쉐린 가이드 빕 구르망에 2년 연속 선정되기도 한 이곳. 각종나물, 콩나물국과 열무김치까지 정갈한 비빔밥 한상 완성! 아셨죠? 앞으로 소개팅은 비빔밥이에요.

 사진

이렇게 알아본 10개의 소개팅 성공 확률 99.9% 맛집! 후니와 도니만 따라가면 소개팅은 대박나실 거예요.

 사진

그럼, 다음주에도 빵빵한 라인업 기대해보겠습니다! 안녕~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